ADVERTISEMENT

[레저 브리핑] 보광 휘닉스파크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보광 휘닉스파크pp.co.kr

기사 이미지

강원도 평창군 보광 휘닉스파크가 4월 말까지 스키·스노보드 슬로프를 연장 운영한다. 폐장 시점을 4월 말로 조정한 휘닉스파크는 리프트 이용 금액 대폭 할인, 무료 장비 대여 서비스도 시행해 좀 더 저렴하게 스키를 즐기도록 했다. 또 4월 30일까지 지난 2월 평창동계올림픽 테스트 이벤트 경기가 펼쳐졌던 크로스 코스를 일반인에게 개방한다. 이 밖에 모굴, 스키·스노보드 슬로프스타일 등 동계 올림픽 종목들을 배워 볼 수 있는 다양한 강습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봄을 맞아 ‘웰니스 치유의 숲길’도 오픈했다. 태기산 자락에 있는 웰니스 치유의 숲길은 3코스로 모두 5.2㎞다. 1577-0755.


에버랜드
everland.com

기사 이미지

4월 24일까지 ‘튤립 축제’를 연다. 39일간 열리는 튤립 축제 동안 에버랜드는 아펠둔·시네다블루·핑크 다이아몬드 등 모두 100여 종, 120만 송이의 튤립으로 화려하게 뒤덮인다. 올해는 26m 높이의 초대형 ‘플라워 매직 타워’와 음악에 맞춰 다양한 색으로 변하는 ‘LED 뮤지컬 로즈가든’을 선보인다. 포시즌스 가든과 장미원 사이 신전분수 지역에 위치한 플라워 매직 타워는 튤립·장미·데이지 등 봄꽃을 컨셉트로 화려하게 꾸몄다. 장미원에 마련된 약 1만2000송이의 LED 장미는 로맨틱한 음악에 맞춰 수백 가지 색상으로 빛나 환상적이고 로맨틱한 야경을 연출한다. 031-320-5000.

롯데월드 어드벤처lotteworld.com

기사 이미지

6월 19일까지 마스크 페스티벌을 연다. 올해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캐릭터 ‘샤론캣’을 주인공으로 내세워 ‘샤론캣의 시크릿 파티’를 주제로 페스티벌을 꾸몄다. 샤론캣이 메인 캐릭터 ‘로티’와 ‘로리’ 몰래 파티를 개최한다는 스토리다. 샤론캣을 앞세운 가면무도회와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익살스러운 가면을 쓰고 베니스 곤돌라와 마차 모양으로 제작 된 퍼레이드 카에 올라탄 다양한 캐릭터들이 어드벤처 곳곳을 행진한다. 또 뮤지컬 배우 차지연이 등장하는 ‘캣츠걸의 시크릿 콘서트’도 연다. 샤론캣의 시크릿 플래시몹, 샤론캣의 시크릿 가면무도회, 월드트램 투어 가면 파티에는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다. 1661-200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