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디멘터, 맘마먹자와 전북은행 제휴카드 발급 협력 체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29일 오병진 전북은행 부행장(왼쪽)과 김민수 디멘터 대표이사가 ‘맘마먹자카드’ 제휴 조인식을 갖고 있다.(사진제공=JB 금융지주)

㈜디멘터(대표이사 김민수)의 맘마먹자는 29일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과 상호 협력을 통한 상생발전을 위해 ‘맘마먹자 카드’ 제휴 조인식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제휴가맹점 이용액의 1.5% 포인트 적립 등.. 파격적인 혜택
O2O 서비스의 차세대 주자와 호남 일류지역은행의 혁신적인 제휴 혜택 서비스를 통해 고객 확대 및 시너지 창출 기대

맘마먹자는 지역 중대형 마트를 기반으로 전국의 모든 상권을 하나로 모아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앱 형태의 O2O 서비스이다. ㈜디멘터 김민수 대표는 “이번 제휴카드 발급은 모든 마트와 상점에 전북은행의 J Money포인트 제공과 할인 등 파격적인 지원을 통해 고객 확대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 따른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맘마먹자 카드’는 제휴 가맹점 이용액의 1.5% 포인트 적립, 주요업종인 학원, 병원, 이동통신, 보험 등의 이용액 1.2% 포인트 적립 그리고 전국 영화관 이용 건당 3,000점 적립 등이 있으며 전월실적과 한도 제한없이 1.5% 포인트 적립은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이다. J Money 포인트는 1점당 1원으로 제휴 가맹점에서 이용하거나, 캐시백 신청이 가능하며, 맘마먹자카드 발급 고객은 최초 1회에 한해서 10,000점의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디멘터는 제일건설㈜의 자회사로써 현재 LG 유플러스의 ‘페이나우’서비스에 그래픽 인증 시스템(GOTP)을 제공하는 IT 유망기업이다. 철저한 보안을 바탕으로 확보된 고객 DB를 활용하는 O2O서비스 ‘맘마먹자’를 런칭했다. ㈜디멘터는 LG 유플러스와 호텔엔조이 그리고 전북은행까지 가세하여 점진적으로 모든 생활 정보를 앱 하나에 담아낼 계획이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