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김연아가 뮤직비디오를 찍었다고?!'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기사 이미지

김연아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사진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김연아의 페이스북에 올라온 한 장의 사진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김연아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소극장으로 추정되는 장소에서 마이크를 잡고 노래를 부르는 사진을 올렸다. 김연아의 단아하고 화사함이 돋보이는 모습이었다. 특히 ‘COMING SOON’이라는 자막은 곧 나올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을 연상시킨다.

김연아는 사진과 함께 “영원한 피겨퀸 김연아가 노래를 부르기 위해 소극장에 나타났다! 그녀가 부른 노래는 무엇일까?”라는 글을 올렸다. 특히 “3월30일 새롭게 공개될 그녀의 뮤직비디오를 기대해주세요! Coming Soon~”라는 글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와 기대됩니다~!!! 어서 보고싶어요”(Elisa Kim), “기다리고 있었습니다”(세마마사), “기대 만땅 입니다~^^”(양양석)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김연아는 이미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자선 행사에서 탁월한 노래 솜씨를 보여준 바 있다. 이에 김연아가 이번에는 아예 뮤직비디오를 찍은 것이 아니냐는 ‘의혹 아닌 의혹’도 나오고 있다.

기사 이미지

김연아가 출연한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Q9500’의 TV 광고의 한 장면.

하지만 이는 김연아가 모델로 참여한 삼성전자 에어컨 티저 광고로 추정된다. 이에 앞서 김연아는 최근 삼성전자가 선보인 무풍에어컨 ‘Q9500’의 TV 광고에 등장한 바 있다. 깨끗하고 신비로운 풍광으로 유명한 아이슬란드 빙하를 배경으로 김연아의 클로즈업 샷으로 시작하는 광고는 ‘바람 바람 바람아 멈추어다오’라는 광고 카피를 통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손해용 기자 hysoh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