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 능률, 2016 신 토익 대비 기본서 최초 출시! ‘개정판 토마토 베이직 리딩/리스닝’ 시리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이 토익 업계 최초로 오는 5월 신 토익 대비 기본서 ‘신 토익 개정판 토마토 베이직 리딩/리스닝’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개정판은 탄탄한 기본 실력을 요구하는 신 토익에 대비해 영어 기본기의 중심축인 문법과 어휘를 집중 공략함으로써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바뀐 토익 문제 유형을 철저히 분석해 파트별 문제 풀이를 위한 핵심 스킬을 제시하고, 새로운 유형에 대한 빠른 이해를 돕는 다양한 실전 문제를 선보인다.

토익 입문서 베스트셀러 ‘토마토 토익’의 명성에 걸맞게 초보 학습자에게 꼭 필요한 핵심 학습 전략만 엄선하여 담고, 상세한 정답 해설은 물론 오답이 답이 되지 않는 이유까지 쉽고 친절한 설명을 제공하므로 혼자서 공부하는 학습자도 효과적으로 신 토익에 대비할 수 있다. 또, 교재 각 파트의 파이널 체크 코너와 교재에 포함된 실전 모의고사 1회분을 통해 학습자 스스로 실력을 점검해볼 수 있다.

그밖에 토마토 교재 부가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마토 클래스(www.tomatoclass.com)에서 3월 중 개인별 학습 강약점 진단이 가능한 신 토익 모의 테스트를, 4월 중 신 토익 토마토 베이직 무료 인터넷 강의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학습 지원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보영 NE 능률 수험영어개발팀장은 이번 개정판에 대해 “지난 2006년 토익 문제 유형 변경에 발 빠르게 대응했던 노하우와 10년 넘게 토익 학습법 연구에 전념해온 전문 역량을 바탕으로 개발한 교재”라고 자신 있게 말하며, “신 토익 기본서로 차근차근 영어 기본기를 다지면 새로운 문제 유형에도 당황하지 않고 대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NE 능률은 오는 3월 31일까지 신 토익 개정판 토마토 베이직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예스24, 인터파크, 토마토 클래스 사이트에 교재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각 사이트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하고, 토마토 클래스의 신 토익 출시 이벤트 내용을 개인 SNS 계정으로 퍼가면 추첨을 통해 무료 수강권과 토마토 교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신 토익 개정판 토마토 베이직 교재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마토 클래스(www.tomatoclass.com)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