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대·진종오 선수 집에 웃음꽃 핀 사연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는 붉은 원숭이의 해 설 연휴를 맞아 이용대∙진종오 선수와 부모님을 위한 응원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은 '팀 뉴트리라이트' 응원 이벤트는 우리 국민에게 큰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국가대표 선수를 응원하고, 그들을 이 자리까지 있게 한 선수들의 부모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

특히 올 8월 브라질 리우 올림픽을 앞두고 있는 만큼, 올림픽 기대주인 국가대표 이용대 배드민턴 선수, 진종오 사격 선수와 두 선수의 부모님 건강을 위해 '붉은 원숭이 해'의 진취적인 기운을 담아 선물을 전달했다.

이용대 선수의 어머니 이애자씨는 "올해 올림픽을 앞두고 아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돕는 게 목표"라며 "아들이 8년째 뉴트리라이트 제품을 섭취하며 건강을 관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진종오 선수의 아버지 진재호씨는 "아들이 힘든 훈련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건강식과 함께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줄 수 있는 뉴트리라이트 제품을 함께 챙겨주며 응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 뉴트리라이트 직원들이 진종오 선수의 집을 찾아가 한국암웨이 제품을 선물하고 진 선수의 부모님 어깨를 주물러 드리고 있다.

뉴트리라이트는 '팀 뉴트리라이트'라는 프로젝트를 통해 2002년부터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선수들에게 제품을 후원하고 있다. 식물영양소를 비롯한 다양한 필수 영양소를 섭취해 최상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특히 이용대 선수는 8년간, 진종오 선수는 6년간 뉴트리라이트 제품을 섭취하며 뉴트리라이트와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관계자는 "올해는 팀 뉴트리라이트 선수들의 활약이 기대되는 리우 올림픽이 있어 선수 및 선수 가족을 응원하기 위해 ‘붉은 원숭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수들과 가족들이 새해를 건강하게 시작하고 선수들이 리우 올림픽에서 좋은 결과를 이어가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인기기사]

·"껍질 얇고 속은 꽉 찬 자몽, 지금이에요" [2016/02/04] 
·전문병원? 1·2·3차 병원? 환자는 헷갈려 [2016/02/04] 
·지카 바이러스 그것이 알고 싶다. [2016/02/04] 
·아름다운나라피부과, 여드름 흉터 새 치료법 선보여 [2016/02/05] 
·난청 노인 20% 우울증… 치매로 오인 받기도 [2016/02/05] 

정심교 기자 jeong.simkyo@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