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10주년 하이원리조트, 2억원 상당 경품 제공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기사 이미지

강원도 정선 하이원스키장(high1.com)이 개장 10년을 맞아고객 사은 이벤트를 연다.

설 연휴, 발렌타인데이 등이 포함돼 있는 5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열흘 동안 마운틴 스키하우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미국내 판매율 1위로 젊은층에 인기 있는 스컬캔디 헤드폰 5000개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가족고객의 경우 2007년에 태어난 10세 어린이를 동반했거나 3대(代)가 함께 온 가족, 그리고 5인 이상의 가족이면 참가 할 수 있다. 10명이상의 단체고객과 커플링이나 커플룩으로 커플임을 확인할 수 있는 고객들도 참가 가능하다.
 
행운의 주인공이 되려면 마운틴 스키하우스 행사장을 방문해 하이원 스키장 10년 축하 영상 메시지 촬영에 응하거나 현장에서 스컬캔디 헤드폰을 착용하고 흘러나오는 '하이원 로고송'을 따라 부르기만 하면 된다.
 
경품은 선착순으로 참가 팀당 한 개씩 지급되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 박도준 마케팅실장은 "스키장 개장 10년을 맞아 황금연휴 기간동안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와 함께 하이원리조트 전역에서는 준중형 승용차, 블루투스스피커 등 총 2억원 상당의 경품이 마련돼 있는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고객들이 하이원을 방문해 행운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석희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