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그룹㈜,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miss A, 2PM, GOD7 앨범 패키지 디자인

디자인 전문 기업 에이스그룹㈜ 디자인 에이전시 사업 M3(www.brandm3.com, 대표 이종린)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M3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miss A의 ‘Colors’, 2PM의 ‘No.5’ 그리고 GOT7의 ‘Just right’ 총 3개 작품의 패키징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모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디자인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International Forum Design)이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 어워드로, 디자인, 완성도, 혁신성, 브랜드 가치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작을 결정한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디자인 전문 기업 에이스그룹㈜ 이종린 대표는 “디자인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해 매우 영광이며, 에이스그룹㈜의 디자인 역량을 인정받는 계기가 되어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에이스그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이스그룹㈜은 2014년에는 레드닷,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등 각종 디자인관련 어워드에서 수상 이력을 보유한 디자인 전문 기업으로써 스마트 주변기기 전문 디자인 브랜드 아이페이스 외 스마트유아안전용품 스칸디파파, 실버 주얼리 브랜드 젠틀우먼, 전통문화 디자인 연구소 트라모푸, 디자인 에이전시 M3 등 다양한 브랜드와 사업영역을 보유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