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프로골퍼 이영돈과 열애…김용준도 연기자 출신 연하 여친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황정음, 프로골퍼 이영돈과 열애 인정

황정음, 프로골퍼 이영돈과 열애…김용준도 연하 여친과 최근 교체 시작

황정음, 결별 아픔 딛고 열애중…프로골퍼 이영돈은 누구?

배우 황정음이 프로골퍼이자 사업가 이영돈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8일 황정음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인의 소개로 최근 좋은 사람과 연애를 시작한 것이 맞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 결혼을 이야기 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며 두 사람이 이제 막 좋은 만남을 시작한 만큼 예쁘게 봐주시고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특히 소속사는 "황정음이 올 한해 배우로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개인적으로도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배려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기사 이미지

김용준 회사원 여친과 최근 열애 시작

김용준 측은 8일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최근 연애를 시작했다. 잘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일간스포츠는 7일 오후 "가수 김용준의 여자친구가 모델 겸 영화배우 출신 박 모씨로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현재는 배우 생활을 접은 일반인이라, 실명을 밝히는 것은 꺼려했다.

박 씨를 잘 아는 지인은 8일 일간스포츠에 "두 사람이 정확하게는 3살 차이다. 박 씨는 모델로 연예계에 입문해 배우로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여러 드라마에 출연했고, 광고와 뮤직비디오 출연작도 다수다. 하지만 연예계 생활을 접고 현재는 일반인으로서 제 2의 인생을 살고 있다"고 소개했다.

박 씨는 170cm가 넘는 키에 이목구비가 또렷한 미인이다. 배우로서도 두각을 보였지만, 어느 순간 배우 생활을 접었다. 정확한 이유는 알려진바 없다.

지인은 "김용준의 친구의 후배로, 두 사람은 소개로 만났다. SG워너비 새 앨범 녹음실에도 찾아오는 등 아는 사람들은 아는 사이였다. 최근 SG워너비 콘서트에도 찾아오기도 했다"고 전했다.

김용준의 소속사 CJ E&M 측 관계자 역시 8일 오후 일간스포츠에 "김용준이 최근 열애를 시작했다"며 "김용준은 최근 교제를 시작했으며 연하인 것으로만 알고 있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황정음, 이영돈과 열애 인정…"PD 말고 프로골퍼 이영돈? 아, 깜짝이야"
황정음과 이영돈은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4개월 째 연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황정음은 최근 종영한 MBC '그녀는 예뻤다'에 출연했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이영돈은 프로골퍼로 지난 2006년 전국대학연맹 우승, 같은 해 12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에 입회하면서 정식으로 데뷔했다. 2007년 SKY72투어, 2012년 챌린지투어의 대회에 출전하며 경력을 쌓았다.

한편 황정음이 이영돈과 열애 중이라는 소식에 누리꾼들은 "황정음 이영돈 열애....그 이영돈말고 골퍼? 깜짝이야" "황정음 이영돈 열애.....ㅊㅋㅊ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황정음, 프로골퍼 이영돈과 열애 김용준'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황정음, 프로골퍼 이영돈과 열애 김용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