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해운대 역세권에 초고층 주상복합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기사 이미지

최근 분양시장을 뜨겁게 달궜던 부산 해운대에 고급 주상복합 단지가 들어선다. 두산건설이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791번지에 짓는 해운대 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조감도)다. 지하 5층~지상 46층 2개 동 규모로 총 383가구다. 전 가구 전용면적 84㎡형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해운대 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

‘위브더제니스(We’ve the Zenith)’는 두산건설의 초고층 주상복합 아파트 브랜드다. 두산건설은 브랜드 이름에 품격과 가치에 실속까지 더한 명품 주상복합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교통이 편리하다. 부산 지하철 2호선 동백역이 단지 바로 앞에 있다. 동백역을 통해 부산 시청·서면·동래 등 부산 주요 도심까지 30분대로 갈 수 있다. 벡스코나들목이 차로 5분 거리에 있고 해운대해변로·동백로·APEC로 등이 가깝다.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가까워 생활이 편리할 것 같다. 해운대 마린시티 내 갤러리아 백화점을 비롯해 홈플러스를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롯데백화점·벡스코 등이 가깝다. 교육시설로 해원초·해강초·해강중·해강고·국제외고·문화외고 등이 있다. 해운대 고층 빌딩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장산 등산로에 인접한 데다 동백공원이 가깝다. 견본주택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406-10번지에 마련된다.

분양 문의 051-747-8688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