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세포2’ 박은지 연기자로 변신, 완벽한 외모와 몸매에도 불구 임슬옹 유혹 실패…?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연애세포2 박은지’ [사진 네이버 TV 캐스트 ‘연애세포 시즌2’ 캡처]

 
연애세포2’ 박은지 연기자로 변신, 완벽한 외모와 몸매에도 불구 임슬옹 유혹 실패…?

방송인 박은지가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2'를 통해 연기자로 변신했다.

박은지는 15일 0시에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연애세포 시즌2'에서 나혜리 역을 맡았다.

9월15일 방송된 '연애세포 시즌2‘(연출 김세훈) 2화에서는 태준(임슬옹)을 자신의 남자로 만들기 위해 레스토랑을 찾아 파격적인 드레스로 그를 유혹하려는 혜리(박은지)의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혜리는 비가 세차게 오는 날임에도 태준을 내 남자로 만들겠다는 일념 하에 하이힐에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초밀착 미니 드레스를 입고 그의 레스토랑을 찾아 갔다.

몇 번의 작업용 멘트와 유혹의 제스처를 취한 후 과감하게 "나 집에 안가도 되니까 하고 싶은 말 있으면 해"라며 혜리는 승부수를 던졌다. 그러나 태준은 혜리를 향해 "부가세 별도로 24만 8천원이요"를 덤덤히 말해 웃픈 상황을 연출했다.

혜리는 남성들의 시선을 받는 인물인만큼 화려한 외모와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이다. 빈틈 많고 백치미까지 가진 반전 매력으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으며 '허당녀'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한편 '연애세포 시즌2'는 예봄(조보아)과 연애를 실패한 후 사랑을 포기한 태준(임슬옹)의 연애세포 네비(김유정)가 연애세포 은행을 탈출하면서 벌어지는 버라이어티한 이야기를 담은 연애유발 판타지 로맨스. 총 12부작으로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자정(0시)에 방송된다.

‘연애세포2 박은지’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사진 네이버 TV 캐스트 ‘연애세포 시즌2’ 캡처]
‘연애세포2 박은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