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냉부해 김영광, 차기MC 자격 될 만한 애정있는 촬영소감 전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냉부해 김영광 [ 사진 = 냉부해 김영광 인스타그램]

 
냉부해 김영광

모델 겸 배우 김영광이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부해') 출연 후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1일 김영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냉부해~ 형돈이형 진짜 재밌음~ 다시 또 나가고싶을정도로 너무 맛있고 행복한 방송이였음~"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김영광과 함께 정형돈이 우스꽝스런 표정을 지으며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후 추가로 올린 사진에서는 냉부해의 또다른 MC인 김성주와의 다정한 셀카와 함께 "#냉부해 아~~ 정말 김성주형님이랑 정형돈형 부럽다 녹화때마다 그렇게 맛있는 쉐프님들 음식 먹어서 진짜진짜 부럽다 고맙고 너무 재미있는방송녹화였다ㅋㅋ"라는 글을 게시해 냉부해 녹화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에 네티즌들은 "아침부터 심쿵했네", "냉부해에 영광오빠 나오면 영광이에요", "방송 기다릴게요" 등 냉부해와 김영광의 신선한 조합에 기대를 나타냈다.

김영광은 14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 44회에서 녹화를 위해 며칠간 굶은 듯한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출연진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이 날 김영광의 냉장고에서는 여성이 쓴 듯한 메모가 발견되어 MC들의 흥분을 일으켰다. 김영광은 팬이 집 앞에 두고 간 메모라며 의혹을 일축했지만 셰프들뿐만 아니라 함께 출연한 하석진 역시 "의심스럽긴 하다"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김영광과 하석진의 냉장고가 공개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44회는 14일 오후 9시 40분에 공개된다.

한편 김영광은 오는 18일 첫 방송을 앞둔 JTBC 금토드라마 '디데이'에서 환자를 살리겠다는 투철한 사명감을 가진 인간애 넘치는 의사 이해성 역할을 맡아 주목을 받고 있다.

냉부해 김영광

온라인 중앙일보

냉부해 김영광 [ 사진 = 냉부해 김영광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