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명절 추석을 가족과 함께 리솜리조트에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추석이 다가오면서 차례를 지내고 지친 몸을 휴식을 통해 해소하려는 가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요즘은 추석이 명절의 개념을 넘어서 모처럼 맞는 연휴를 즐기자는 분위기가 강해 국내 유명 휴양지는 언제나 사람들로 넘친다.

리솜리조트는 가을철 가족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는 리솜포레스트 최종마감구좌를 분양한다. 9월은 추석연휴와 대체 휴무까지 포함해서 긴 휴일이 자리 잡고있어,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제천의 리솜포레스트는 수백 년 동안 잘 보존돼 있는 원시림 속에 위치하고 있어 사계절 다양한 변신으로 독특한 풍광을 자랑해 전국에서 몰려드는 휴양객들에 선호도가 가장 높은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다.

인공 조경으로는 느낄 수 없는 자연 그대로의 숲 속 힐링과 럭셔리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리솜포레스트는 위치한 입지 및 건축물, 부대시설, 체험 프로그램, 먹거리 등이 기존 리조트들과는 완전히 다른 형태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부대시설중 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인피니티풀 형태로 대형 노천스파 주변을 둘러싼 숲의 전망이 일품이다. 한방 이벤트 스파 3개와 수영이 가능한 대형 노천스파를 갖췄으며, 주론산 산줄기에 둘러싸여 있어 아늑하고 운치가 있다.

또한 지난 5월 새롭게 오픈한 이벤트 스파로 구성된 야외 ‘밸리스파 존’과 자연과 함께 취향대로 숯불 BBQ통에서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는 야외 바비큐장 ‘달빛 BBQ’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입회금 특별가 할인(법인/개인), 1년 객실료 50% 할인 및 1년 동안 스파 및 워터파크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올 가을에 착공이 들어갈 리솜리조트의 네 번째 프로젝트 화진포 월드리조트도 회원가에 이용 할 수 있다고 한다.

리솜포레스트의 회원권(반환형)은 79㎡(24평형) 3,000만원 대, 178㎡(54평형)은 8,000만원 초반대로 형성돼 있으며, 100% 회원제 친환경 힐링리조트로 호평을 받고 있다.

리솜리조트 본사 마케팅부서 강상민 팀장은 “여름휴가철을 맞아 파격적인 프로모션 실시로 회원권 분양이 급증하고 있다”면서 “가격경쟁력이 뛰어나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까지 몰리면서 올 가을께 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상세한 상담과 안내는 리솜리조트 본사마케팅부 (02-3218-7258)로 문의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