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보조배터리 전문 업체인 아이워크, 신제품 출시와 함께 쿠팡과 나눔의 집 행사 진행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보조배터리 전문 업체인 아이워크에서는 광복 70주년을 맞아 신제품 출시와 함께 쿠팡과 아이워크가 공동으로8월 3일부터 9월 15일까지 쿠팡에서 아이워크 신제품 구매고객들에 한하여 위안부 할머니의 공식 후원 단체인 “나눔의 집”에 구매금액의 5%을 구매고객이름으로 기부하는 아이워크 x 나눔의 집 행사를 실시한다.

국내최초 애플의 MFi인증 배터리로 유명한 스마트기기 종합 액세서리 브랜드" iWALK (아이워크)"는 한국 브랜드로선 유일하게 2013년 미국 CES에서 세계 TOP20 애플 액세서리로 선정된 글로벌 기업이며 2015년 여름, 아이워크에서 기존 제품보다 진화된 프리미엄 보조배터리3가지 형태로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별도 케이블이 필요 없이 스마트폰 도킹형태로 충전이 가능한 신제품 출시

금번 신제품은 도킹형태의 보조배터리로 케이블을 따로 들고 다닐 필요 없이 직접 사용기기에 꽂아서 충전 할 수 있는 아이워크 대표적인 모델이다. 이번 아이워크 도킹형 보조배터리는 기존 모델에서 충전용량 증가와 사용자의 눈에 맞춘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 하였는데 아이워크의 대표 제품인 만큼 보조배터리시장의 시장변화를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워크 도킹형 보조배터리는 애플 정품인증을 받은 커넥터를 사용한 애플용과 안드로이드용으로 나누어 출시되었으며 색상은 화이트, 블랙, 골드, 핑크, 블루 5종이다.

아이폰 케이스형 보조배터리 신제품도 출시

아이폰 케이스형 보조배터리는 아이워크의 디자인 및 기술력을 집약시킨 모델이다. 아이폰 케이스형 보조배터리는 일반 케이스와 디자인이나 두께가 크게 차이가 없지만 2,400mAh의 충전용량을 갖춘 획기적인 상품이다. 기존 시중의 케이스형 보조베터리의 단점인 두꺼움과 무게감, 그리고 디자인인 투박하다는 단점을 극복하여 아이워크의 기술력으로 더 얇고, 더 가볍고, 좀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채용한 제품으로 출시하였다. 현재는 아이폰6 만 출시 되었지만 추후 갤럭시 신제품 등으로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색상은 화이트, 골드,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폰을 동시에 충전, 케이블 일체형 트리오 제품도 인기

별도 충전 케이블을 휴대할 필요 없는 케이블 일체형 제품인 트리오는 복합형태의 보조배터리로 충전효율이 좋은 리튬폴리머 충전재를 사용하여 애플의 8핀 케이블과 안드로이드의 5핀 케이블이 양쪽에 장착되고 아래의 USB 포트로 또 다른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모델이다. 하나의 보조배터리로 3가지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아이워크 제품인 만큼 애플 정식인증 제품이 장착되었고 LCD창으로 충전상태 유무와 충전잔량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디자인 또한 고급스러운 패턴으로 마무리하였고 뒷면에는 미끄럼 방지패드까지 장착되었다. 이 제품은 3가지를 동시에 충전 할 수 있다는 것을 이미지화 하기 위해 제품명을 트리오라 칭하였고 용량은 6,000mAh 와 10,000mAh 이며 색상은 화이트, 골드, 블랙 3종이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워크 총판 ㈜행복인 대표전화 (02-3143-5880)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