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여행바보KRT, 베네룩3국 이색시즌상품 선보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여행바보KRT(대표: 장형조, http://www.krt.co.kr)에서 라인강 유람을 즐길 수 있는 ‘라인강 찬가’ 기획전을 선보였다.

라인강 찬가 기획전은 국적기를 이용해 베네룩3국과 프랑스, 독일 등을 관광하는 서유럽 6박7일 코스로 짧은 기간 내 알차게 유럽여행을 할 수 있게 구성된 상품이다.

특히 이 기획전은 타사에서 볼 수 없던 라인강 협곡투어가 포함 되어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독일 도이체스 에크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인강 투어는 라인강 주변으로 넓게 펼쳐진 포도밭을 볼 수 있을뿐더러 유람선 위에서 와인 또는 맥주도 즐길 수 있어 여행객들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세 나라를 묶어 부르는 명칭인 베네룩에서는 네덜란드의 랜드마크인 잔세스칸스 풍차마을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광장으로 꼽히는 벨기에의 브뤼셀 그랑팔라스까지 보는 알찬 일정으로 구성돼 기간 대비 체감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이번 기획전은 파리로 입국해 암스테르담으로 출국하는 일정으로 이동시간을 최대한 절약할 수 있는데다가 서유럽 5개국을 일주일 동안 알차게 관광하고 오는 코스 구성으로 짧은 기간에 유럽의 다양한 국가들을 여행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상품을 기획한 KRT 유럽팀 담당자는 “전통과 문화가 남아있는 베네룩3국에 프랑스와 독일을 접목시킨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 며 “지금이 라인강 협곡투어를 하기 가장 좋은 하이라이트 시즌이기 때문에 유럽 여행객들에게 보다 큰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