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NE 능률, 제5회 국제어린이박람회 초등교육전 참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이 오는7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5회 국제어린이박람회 초등교육전’에 참가한다.

여름방학을 맞아 자녀와 함께 방문하기 좋은 ‘국제어린이박람회 초등교육전’은 만 5세부터 12세까지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위한 교육, 문화, 게임, 여가, 생활 등 다양한 분야의 전시를 선보인다.

NE 능률은 이번 박람회에서 초등교육 관련 다양한 학습서와 교육서비스를 전시 및 판매하고, 현장에서 직접 학습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 NE 능률 부스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거나 학습 상담을 받으면 NE 능률 에코백을 포함해 브랜드별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먼저, 유초등 수학 사고력 연산 교재 ‘사고셈’은 박람회 현장에서 카카오 스토리 소식 받기 이벤트에 참가하는 선착순 300명에게 친환경 연필세트를 증정하고, ‘사고셈’ 세트 교재 구매 시에도 10% 할인 혜택과 친환경 연필세트, 알림장, 영어원서 리더스 Fly Frog 등 다양한 선물을 준다.

NE 능률이 만든 교육용 영자신문 ‘엔이 타임즈’는 부스 방문 고객 모두에게 영자신문 1부와 온라인전용서비스 1개월 무료 이용 쿠폰을 증정하고, 고객 정보를 등록하면 영자신문 전화?화상영어 수업 체험권을 추가로 준다. 영자신문 정기구독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과 무료 구독 1개월 추가 혜택, 스크랩북, 부채 등을 증정한다.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엔이 키즈’는 창의?인성?숲?수학의 차별화된 독서 영역을 다루는 유아 동화 ‘상상수프’와 누리과정 한글수학 교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박람회 현장에서 ‘상상수프’ 동화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클레이 머리띠 만들기 세트, 유아용 매트, 스티커북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그밖에 ELT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는 유초등 대상의 고품질 원서형 교재를 파닉스, 리더스, 독해, 듣기, 문법, 말하기 등 학습 영역별로 전시하고, 교강사와 학부모 대상으로 학습 상담을 진행한다.

NE 능률 관계자는 “이번 ‘국제어린이박람회 초등교육전’은 자녀 교육에 대한 유용한 정보 습득은 물론 자녀와 함께 즐거운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문의 02-2014-7196.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