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인 더 트랩, 김고은 출연 안한다 … 도대체 홍설 역은 누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사진 일간스포츠]

 

‘치즈 인 더 트랩’

치즈 인 더 트랩, 김고은 결국은 출연 고사해 … 도대체 여주인공은 누가?

배우 김고은이 tvN 새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 출연을 최종 고사한 것으로 드러났다.

지난 18일 한 매체는 배우 김고은이 tvN 새 월화극 '치즈인더트랩' 여주인공으로 출연할 것이 유력하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tvN 측은 "현재 오디션을 진행중"이라며 "김고은을 비롯해 여러 배우에게 여 주인공을 역을 제안했고 조만간 결정 내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아직 확정된 것은 없다"라고 덧붙였다.

김고은의 소속사 측은 18일 "'치즈 인 더 트랩' 출연 제의를 받은 건 사실이고 검토를 하고 있었던 작품 중 하나였다"라며 "좋은 원작이여서 고민을 많이 했지만, 최종적으로 출연하지로 않기로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순끼 작가의 인기 웹툰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치열하게 살아가는 여대생 홍설과 그녀의 남자친구이자 대학 선배인 유정을 비롯해 다양한 인물 사이에서 벌어지는 사건과 갈등과 사랑을 다룬다.

현재 유정 역에는 배우 박해진이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tvN '막돼먹은 영애씨14' 편 후속으로 10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여주인공 설을 접한 네티즌들은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잘 어울릴듯",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홍설 역할?", "치즈인더트랩, 재밌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치즈 인 더 트랩’
온라인 중앙일보
‘치즈 인 더 트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