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커 역 자레드 레토, '수어사이드 스쿼드' 예고편 속 모습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DC코믹스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 예고편이 공개됐다.

미국 워너브라더스는 최근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 예고편을 13일(현지시간) 공개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히어로들이 할 수 없는 특수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슈퍼 악당들로 조직된 특공대의 활약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특별 사면을 대가로 결성한 자살 특공대라는 독특한 설정이 눈에 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악당들이 소집되는 과정부터 미션을 수행해나가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영화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악당 캐릭터 '조커'로 분한 자레드 레토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기존 '다크나이트'에서 조커를 맡았던 히스 레저와 얼마나 다른가가 초미의 관심사다. 예고편 속 자레드 레토는 초록색 머리에 새빨간 입술 등 기괴한 얼굴로 외모만큼은 조커 캐릭터와 100%의 싱크로율을 보이고 있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또 마고 로비가 극중 '할리퀸' 역할을 위해 분장한 메이크업과 패션 스타일도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데드샷 역에 윌 스미스, 캡틴 부메랑 역에 제이 코트니, 릭 플래그 역에 조엘 킨나만을 비롯해 카라 델레바인, 제이 에르난데스, 아데웰 아킨누오예 아바제, 애덤 비치, 카렌 후쿠하라 등이 출연한다. 여기에 팀의 설계자인 아만다 월러 역으로는 각종 영화상을 휩쓴 실력파 배우 비올라 데이비스가 합류했다.

영화 ‘퓨리’를 연출한 데이비드 에이어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2016년 8월 미국에서 개봉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사진 워너브라더스,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oFAFDCF9ny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