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최송이 미스월드 브라질서 1위 차지해…2위에서 막판 순위 뒤집기 성공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송이 미스 월드 브라질 1위’ [사진 최송이 SNS]

 
‘최송이 미스 월드 브라질 1위’

최송이 미스 월드 브라질 1위, 2위에서 1위로 순위 변동…도대체 왜?

한국계 브라질인인 최송이(25·브라질 이름 카타리나 쇼이 누네스)가 브라질 미스월드 대회에 출전해 대표 미녀로 선정됐다.

최송이 씨는 지난달 말 열린 2015년 미스월드 브라질 대표 선발대회에서 2위에 올랐다. 하지만 1위가 기혼자라는 사실이 때문에 규정 위반으로 자격을 박탈당해 최송이는 1위로 올라서게 됐다.

브라질 최고 미녀로 선정된 최송이는 올해 12월 중국에서 열리는 미스월드 대회에 브라질 대표로 출전할 계획이다.

최송이 [사진 최송이 SNS]

최송이 씨는 국내 시청자들에게도 낯이 익은 사람이다. 지난 2013년 브라질 한인 이민 50주년을 기념해 열린 미스코리아 브라질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해 작년 MBC ‘무한도전’에 출연한 바가 있기 때문이다.

2014 브라질 월드컵 응원단원으로 확정된 멤버들에게 브라질에서 사용하는 포르투갈어 선생님으로 최송이 씨가 깜짝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미모의 포르투갈어 선생님 등장에 무도 멤버들은 크게 환호를 보냈고 최송이는 정형돈을 위해 “화장실이 어디예요?”라는 뜻의 포르투갈어를 알려줘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송이 미스 월드 브라질 1위, 축하한다” “최송이 미스 월드 브라질 1위, 역시 예쁘다” “최송이 미스 월드 브라질 1위, 자랑스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송이 미스 월드 브라질 1위’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최송이 SNS]
‘최송이 미스 월드 브라질 1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