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올스타전 슬로건 '꿈을 드리고, 사랑을 나눠요'...네티즌 '기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사진 일간스포츠]

KBO는 다음달 17일과 18일 경기도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2015타이어뱅크 KBO 프로야구 올스타전 슬로건을 '사랑을 나누고 꿈을 드립니다.'로 정했다고 밝혔다.

팬 공모 형식으로 새 이름을 갖게 된 프로야구 올스타전의 두 팀, 드림 올스타와 나눔 올스타 팀 명을 딴 슬로건에 따라 양 팀은 후원단체와 연계, 한 차원 높은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프로야구 올스타전은 팬과 함께 야구를 통해 모두의 꿈을 응원하고 사랑을 확인하는 축제 한마당이 될 예정이다. 프로야구 드림·나눔 올스타전은 전 세계 어린이들의 생존·보호·발달을 위해 일하는 UN산하기구 유니세프와 한국 헤비타트와 각각 파트너십을 맺고 17일 올스타 프라이데이 입장수입 및 올스타 관련 상품판매금액 일부와 홈런 레이스 등 올스타전 프로그램을 통해 적립한 기금을 후원단체에 전달할 예정이다.

드림 올스타는 다문화 가정의 어린이를 위해 놀이터를 선물하고 나눔 올스타는 전남 장흥의 한 소녀를 위해 집을 짓기로 했다.

한편, 그동안 명칭 없이 전야제 형태로 치른 올스타전 첫날 행사는 7월 17일 금요일인 걸 감안해 '올스타전 프라이데이'라고 새 이름붙였다. 퓨처스 올스타전과 팬 사인회, 퍼펙트피처, 홈런 레이스 예선과 결승전 등 풍성한 콘텐츠들로 채워져 야구팬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주요 행사 구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BO 올스타전 홈페이지(http://www.koreabaseball.com/Allstar/AllstarEvent.asp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프로야구 올스타전 슬로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