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 체지방 줄이기 위해 無탄수화물? ‘몸매’ 비결 공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김필

 
가수 김필이 ‘두시의 데이트’에서 체지방을 줄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7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이하 두데)에서는 가수 장재인과 김필 등이 게스트로 나왔다.

이날 방송에서 DJ 박경림이 김필에게 “몸 관리 굉장히 잘한 것 같다. 체지방이 8%라고 하더라”고 하자 이에 김필은 “그렇다. 급하게 탄수화물을 끊었다. 격한 다이어트를 했다”고 대답해 놀라게 했다.

박경림은 김필에게 “원래 체지방은 어땠느냐”고 물었고 김필은 “정확하게 모르겠다. 운동 많이 하고 먹는 것을 굉장히 많이 조절했다”며 쑥스러워 하면 대답했다.

한편, 이날 장재인은 김필과 학교 동창이라는 사실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장재인은 “둘이 묘한 인연이 있다. 알고보니 같은 학교를 나왔다. 학교 다닐 때 수업을 같이 들었더라”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이어 장재인은 “뒤에 안경 쓰고 앉아있던 오빠가 김필 오빠였다. 그걸 오늘 알았다”고 말해 웃음을 주었다.

또 김필은 “그동안 재인 씨 활동하는 것 봐 왔다. 음악 장르라 장르이니만큼 계속 관심을 갖고 있었다”고 고백했다.

이 말을 들은 박경림은 “두 분이 묘한 인연인 게 같은 날 앨범을 냈다. 곡 수도 6곡씩 똑같다”고 신기해 했다.

김필 장재인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MBC FM4U ‘2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보이는 라디오 캡처]
김필 장재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