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신곡 조커, '19금 섹시댄스' KBS 방송 부적격 판정 이유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달샤벳 신곡 조커 달샤벳 신곡 조커 달샤벳 신곡 조커 달샤벳 신곡 조커 달샤벳 신곡 조커

걸그룹 달샤벳의 새 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 (JOKRE IS ALIVE)’의 음원이 공개됐다.

달샤벳은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8번째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와 타이틀곡 '조커(JOKER)'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앨범에는 총 5곡의 수록 곡이 담겨있으며, 멤버 수빈이 걸그룹 최초 전곡 작사·작곡·편곡·프로듀싱에 참여했다.

관계자는 이번 앨범을 두고 "달샤벳에 대해 가장 잘 알고 있는 그룹 멤버가 프로듀서로 앨범을 만들어 그 어떤 앨범보다 가장 달샤벳 다운 앨범"이라는 말을 전했다.

<

달샤벳 신곡 조커

새 앨범의 타이틀곡 '조커'는 쉽게 마음을 주지 않고 밀당을 하는 치명적인 매력의 남자를 ‘조커’로 표현했으며, 그 이미지를 살리기 위해 아날로그 재즈 건반과 브라스 사운드로 편곡한 곡이다.

한편 신곡 '조커(JOKER)'에 KBS 방송 부적격 판정관련 문제가 된 가사를 수정 및 재심의 할 예정이라고 알려졌다.

달샤벳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한 매체를 통해“‘조커'의 KBS 방송 부적격 판결과 관련해 문제가 된 가사를 수정할 예정”이라며 “수정한 가사로 재심의 요청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KBS외 MBC, SBS, 케이블 채널들은 심의를 통과 한 만큼 이번 주 컴백 일정 중 KBS 2TV ‘뮤직뱅크’외 나머지 음악 방송 스케줄은 예정대로 소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달샤벳 조커 뮤직비디오 캡처]

달샤벳 신곡 조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