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신곡 '조커', 뮤직비디오 보니 '손 위치가' 헉…이정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달샤벳 신곡 조커 달샤벳 신곡 조커 달샤벳 신곡 조커 달샤벳 신곡 조커 달샤벳 신곡 조커

달샤벳은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8번째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와 타이틀곡 '조커(JOKER)'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앨범에는 총 5곡의 수록 곡이 담겨있으며, 멤버 수빈이 걸그룹 최초 전곡 작사·작곡·편곡·프로듀싱에 참여했다.

관계자는 이번 앨범을 두고 "달샤벳에 대해 가장 잘 알고 있는 그룹 멤버가 프로듀서로 앨범을 만들어 그 어떤 앨범보다 가장 달샤벳 다운 앨범"이라는 말을 전했다.

달샤벳 신곡 조커

새 앨범의 타이틀곡 '조커'는 쉽게 마음을 주지 않고 밀당을 하는 치명적인 매력의 남자를 ‘조커’로 표현했으며, 그 이미지를 살리기 위해 아날로그 재즈 건반과 브라스 사운드로 편곡한 곡이다.

한편 신곡 '조커(JOKER)'에 KBS 방송 부적격 판정관련 문제가 된 가사를 수정 및 재심의 할 예정이라고 알려졌다.

달샤벳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한 매체를 통해“‘조커'의 KBS 방송 부적격 판결과 관련해 문제가 된 가사를 수정할 예정”이라며 “수정한 가사로 재심의 요청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KBS외 MBC, SBS, 케이블 채널들은 심의를 통과 한 만큼 이번 주 컴백 일정 중 KBS 2TV ‘뮤직뱅크’외 나머지 음악 방송 스케줄은 예정대로 소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달샤벳 조커 뮤직비디오 캡처]

'달샤벳 신곡 조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