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박진영 미쓰에이, 집안 싸움?…수지 "사장님 나빠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사진 음원 사이트 캡처]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가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12일 박진영은 1년 7개월 만에 새로운 앨범 ‘24/34’의 타이틀곡 ‘어머님이 누구니’ 음원을 공개했다. 이날 SBS ‘K팝스타4’에서 컴백 무대를 가지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박진영이 ‘어머님이 누구니’의 음원 공개 이틀째에도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 곡은 14일 오전 8시 기준 멜론·엠넷·벅스·올레뮤직·엠넷·지니·몽키3·네이버 뮤직 등 주요 8개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특히 이 곡의 뮤직비디오 영상은 위트 넘치는 표정과 섹시한 엉덩이, 볼거리 넘치는 독특한 발상으로 ‘역시 박진영이다’라는 찬사와 함께 공개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14일 오전 현재에는 198만 뷰를 돌파해 200만 뷰를 목전에 두고 있다.

타이틀곡 ‘어머님이 누구니’는 24인치, 힙이 34인치인 여자에 대한 찬양 담은 곡이다. 듣자마자 중독성 넘치는 가사와 일렉트로닉 소울, 코믹한 퍼포먼스로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뜨거운 열풍을 얻고 있다.

[사진 음원 사이트 캡처]

한편 걸그룹 ‘미쓰에이’의 멤버들이 같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대표인 박진영에게 1위를 내준 심경을 밝혔다.

미쓰에이의 페이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가 자신들의 노래 ‘다른 남자 말고 너’를 꺾고 음원 차트 1위에 오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과 함께 페이는 “헉, 이거 이거 울어야 돼? 웃어야 돼?”라고 소감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수지도 박진영의 1위 소식을 언급했다. 수지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싸장님(사장님) 나빠요 어머님이 누구니 제시 언니드짱(언니도 짱)”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음원 차트 순위가 올라와 있다. 멋쩍은 수지의 반응 또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수지가 속한 그룹 미쓰에이는 지난달 30일 ‘다른 남자 말고 너’를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사진 중앙포토·음원 사이트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