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25 → 7단계 … 항공·호텔 예약 절차 간소화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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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투어는 모바일을 통해 여행상품?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사진 온라인투어]

온라인투어가 2015 국가브랜드대상 온라인 여행 부문에서 정상의 자리에 올랐다.

 지난 2000년 후발주자로 치열한 여행업계에 뛰어든 온라인투어는 지난 15년간 ‘고객 만족과 신뢰가 최우선’이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왔다.

온라인투어는 고객 중심의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체 기술연구소를 설립해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바탕으로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기에 최적화된 환경을 구축해 왔다. 약 25단계의 절차를 거쳐야 예약이 가능했던 기존 시스템을 7단계로 단축시켰고 스마트 항공·호텔 검색 시스템을 구축해 보다 빠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최근 온라인투어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모바일을 통해 여행상품이나 항공권을 실시간으로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환경 개선작업에 중점을 두고 있다.

송덕순 객원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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