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에이미 와인하우스로 변신…왼쪽 손 가리킨 곳 보니 '아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마마무 솔라 에이미 와인하우스’. [사진 아레나 옴므]

 
‘마마무’ 솔라가 에이미 와인하우스를 오마주한 파격적인 화보를 선보여 화제다.

평소 천재 뮤지션 에이미 와인하우스를 좋아하는 뮤지션으로 꼽은 솔라는 최근 남성 패션 잡지 아레나 옴므의 오마주 콘셉트 화보를 통해 직접 에이미 와인하우스로 변신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솔라는 복고풍의 부풀린 헤어스타일 및 볼드한 헤어밴드, 과감한 아이라인, 화려한 패션으로 에이미 와인하우스로 변신한 모습이다.

솔라는 팔에 에이미 와인하우스의 독특한 타투까지 그려넣어, 마치 에이미 와인하우스가 환생한 듯한 모습이었다.

솔라의 화보는 아레나 옴므 3월호에 게재됐다.

‘마마무’ 솔라, 에이미 와인하우스로 변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마무 솔라 에이미 와인하우스로 완전 변신했네” “마마무 솔라 에이미 와인하우스랑 똑같다” “마마무 솔라 에이미 와인하우스, 머리부터 발끝까지 에이미 와인하우스!” “마마무 솔라 에이미 와인하우스랑 비슷, 노래도 잘하니까” “마마무 솔라 에이미 와인하우스, 둘 다 누구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마무’는 지난해 6월 데뷔한 뒤 ‘Mr.애매모호’, ‘피아노맨’으로 실력파 걸그룹 대열에 올랐다. 최근에는 KBS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과 놀라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마마무 솔라 에이미 와인하우스’. [사진 아레나 옴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