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달걀 볶음 '특급 레시피' 소개…"술안주로 최고"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달걀 볶음 '특급 레시피' 소개…"술안주로 최고"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백종원이 달걀 볶음 초우지단의 특급 레시피를 공개했다.

백종원은 지난 8일 MBC 설 특집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인터넷 생방송에서 즉석 닭볶음탕과 달걀 볶음 초우지단을 선보였다.

백종원은 고추와 오이를 썰면서 "아내와 집에서 많이 먹는다. 소주를 많이 먹게 된다"고 초우지단을 소개했다. 그는 이어 "고추를 잘게 잘게 썰어낸다. 매운 거 좋아하는 분은 고추를 파보다 더 많이 넣는다. 오이는 반으로 잘라서 가늘게 썬다. 오이에 물이 많이 나와서 많이 넣으면 안 된다. 반개 정도 넣으면 된다"고 레시피를 설명했다.

그는 계란을 볶은 뒤 고추와 오이 볶은 것을 넣어 다시 볶기 시작했다. 마지막으로 참기름을 넣고는 "너무 많이 넣으면 참기름 맛이 강해서 맛이 없으니 조금만 넣어야 한다"고 전했다.

백종원은 "오이와 계란이 안 맞을 거라 생각하는데 잘 맞는다. 술안주로 좋다. 진짜 맛있으니 집에서 꼭 해봐라"라고 덧붙였다.

김구라는 백종원의 달걀 볶음을 먹고는 "이거 얼마 받냐"고 물었다. 그러자 백종원은 웃으며 "팔지 않는다. 집에서 술안주로 먹는 거다"라고 설명했다.

'마이리틀 텔레비전'은 TV스타들과 각계의 전문가들이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출연자가 돼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이다. 김구라를 비롯해 홍진영, 김영철, 백종원, 정준일, 초아 등이 출연했다. 오는 22일 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사진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