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인터넷 가입하고 경품을"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하나로텔레콤 초고속인터넷 브랜드인 하나포스는 '24가지 특별한 혜택'을 내세우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온 오프라인의 각종 영화, 음악, 교육용 콘텐트, 할인 이벤트, 대용량 서비스 등을 무료 혹은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지난 20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는 하나포스와 전화 서비스인 하나폰에 각각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주는 '더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하나포스 3년 약정 가입 고객에게 포토프린터.스팀청소기.복합가습기 중 하나를, 2년 약정 고객에게는 핫플레이트와 밀폐용기세트, 가습기, 디지털체중계 중 하나를 준다는 것이다. 또 하나포스 이용 고객 중 하나폰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2인치 PDP, 노트북PC, DMB 핸드폰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콜센터(국번없이 106) 또는 가입 홈페이지(http://join.hanaro.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 회사는 또 매월 특정일을 '하나로 데이'로 지정, 고객을 대상으로 테마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2월과 3월에는, 고객님 사랑합니다'라는 테마로 당일 개통과 A/S 고객에게 사탕을 선물했고 4월에는 '자연사랑'을 테마로 식목일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선인장을 선물했으며 9월에는 추석을 맞아 '윷놀이 선물세트'를 제공했다.

초고속 인터넷 상품을 중심으로 전화와 방송 등 이종 또는 다종간의 서비스를 하나로 묶어 할인된 요금으로 제공하는 번들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