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호텔 브리핑] 그랜드 하얏트 인천 外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그랜드 하얏트 인천(incheon.grand.hyattrestaurants.com)

2월 말까지 '딸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이스트 타워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8' 델리에서 딸기를 주제로 화려한 페스트리를 선보인다. 프랑스인 제빵 주방장 파스칼 시알델라가 준비한 딸기 쉬폰 케이크, 딸기 트러플 등 디저트 메뉴가 판매된다. 가격은 5500원부터다. 또 '비 바&가라오케'에서는 딸기 모히또, 딸기 마티니 등 칵테일과 무알코올 칵테일도 판매한다. 웨스트 타워 1층의 '스웰 라운지'에서도 딸기를 컨셉트로 한 스무디, 요거트 등 각종 음료를 선보인다. 음료 가격 8800원부터. 가격 세금 포함. 032-745-1234.

롯데호텔부산(lottehotel.com/busan)

4월30일까지 '전통시장 패키지'를 판매한다. 21만원부터 판매되는 기본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전통시장 상품권(3만원),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2장)이 포함됐다. 조식 패키지는 24만원부터이고, 기본 패키지 혜택에 라세느 조식 뷔페(2인)가 추가된다. 가격 모두 세금·봉사료 별도. 패키지 이용 고객은 롯데호텔부산이 무료로 제공하는 체험 프로그램 'LT.E(Lotte Hotel Tour Explorer)' 로드'에 참여할 수 있다. 예약제로 운영되는 프로그램으로 광안리·용궁사·국제시장·깡통시장 등 부산 명소를 방문한다. 051-810-1100.

파라다이스호텔 부산(busanparadisehotel.co.kr)

그릴 다이닝 '닉스 그릴&와인'이 2월 말까지 돌솥 파에야를 판매한다. 파에야는 고기·해산물·채소를 넣고 볶은 다음 물을 부어 끓이다가 쌀과 사프란 같은 향신료를 넣고 팬에 얇게 펴 조리하는 스페인의 대표적인 전통 요리다. 닉스 그릴&와인의 돌솥 파에야는 스페인 전통 방식과 비슷하지만 담아내는 모양새가 다르다. 큼직한 새우, 조개, 관자 등 싱싱한 제철 해산물을 듬뿍 넣고 팬이 아닌 돌솥에 요리한다. 음식을 다 먹을 때까지 온기가 유지되고, 솥 바닥에 눌어붙은 밥을 긁어 먹는 재미도 있다. 2만9000원(세금·봉사료 포함). 051-749-227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