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 피자, 9개 사고력 학습영역 골고루 자극 … 회원수 1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10면

생각하는피자는 사고력 학습지 부문에서 가장 많은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다.

재능교육의 생각하는 피자가 201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학습지 부문 대상을 받았다. 2년 연속이다.

재능교육은 스스로학습법을 기반으로 유아에서 성인까지의 평생교육을 실현하는 종합교육문화기업이다. 국내에 사고력, 창의성 교육의 토양이 척박하던 1998년에 논리적 사고(좌뇌 자극)와 창의적 사고(우뇌 자극)를 아우르는 종합 사고력 전문 학습프로그램을 독자적으로 개발했다.

생각하는 피자는 탐구지능·언어지능·수지능·공간지각지능·기억·분석·논리형식·창의적사고·문제해결 등 9개 사고력 학습 영역을 골고루 자극해 최대한 개발하도록 구성돼 있다. 사고력 학습지 부문에서 회원 수 1위의 1등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사고력 문제를 아이들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자세한 예시를 보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답란에는 모범답안과 문제풀이를 제공해 학부모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이 같은 창의적이고 합리적인 문제 해결은 학교 공부에 대한 자신감과 적극적인 태도를 길러준다.

또 전문적인 논리교재로 논리력과 논술력을 길러줄 뿐 아니라 긍정적 태도를 길러 창의적인 문제해결력을 키워준다. 표지 구성도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