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Russia 포커스] Russia포커스 '올해의 브랜드' 뽑혀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1면

Russia포커스가 지난달 27일 제3회 ‘한-러 비즈니스 어워드 수상식’에서 ‘올해의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됐다. 러시아 포커스는 러시아 국영언론사 로시스카야 가제타가 중앙일보와 제휴해 발행한다. ‘한-러 비지니스 어워드’는 산업자원부와 한러비즈니스협의회(KRBC)가 공동 주최한다.

이 사업을 담당하는 로시스카야 가제타의 부사장이자 국제프로젝트 RBTH (Russia Beyond The Headlines)의 담당자인 예브게니 아보프 사장은 “Russia포커스는 가스프롬, 벨루가 같은 쟁쟁한 브랜드들과의 경쟁해 수상을 했습니다. 우리 브랜드에 높은 평가와 신뢰를 보여주신 점에 감사드립니다. 이런 신뢰는 한국 독자들의 애정이 없이는 어려웠을 것이며 앞으로 더 훌륭한 러시아 기사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라고 말했다.

홍석현 중앙일보 회장도 축하 메시지를 통해 “Russia포커스가 올해의 ‘우수 브랜드’로 선정된 것을 축하합니다. RBTH의 한국 파트너로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며 “러시아 포커스는 한국 독자들의 러시아에 대한 더 심도 있는 이해를 돕는 도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러시스카야 가제타(Rossyskaya Gazeta), 러시아]가 제작·발간합니다. 중앙일보는 배포만 담당합니다. 따라서 이 기사의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러시스카야 가제타]에 있습니다.

또한 Russia포커스 웹사이트(http://russiafocus.c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