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캐나다유학의 모든 것, 주한캐나다대사관 주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오는 11월8일(토)-9일(일) 양일간 오후 1시부터 5시30분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1층 그랜드볼룸에서 주한캐나다대사관이 주최하는 ‘캐나다교육박람회 2014’가 개최 된다. 2009년에 첫 개최된 이래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본 박람회는 캐나다 교육의 우수성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캐나다 유학 박람회로 자리매김해 왔다. 또한, 주한캐나다대사관이 직접 주관/주최하는 공신력있는 유학박람회로 캐나다 주정부 교육부와 Languages Canada로 부터 인가 받은 초중고 공립교육청, 사립학교, 컬리지, 대학 및 언어연수기관을 포함 70여개 기관이 참가하여, 캐나다 유학에 관심있는 학생, 학부모, 일반인을 대상으로 1:1 상담을 진행하고, 각 주별 교육시스템을 설명하는 세미나를 통해서 캐나다가 제공하는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올해 박람회 특징은 11월 8일-9일 양일간 진행되는 첫 박람회이고, 캐나다유학과 교육기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색체험이벤트>가 진행되어 박람회 참가자에게 재미와 정보를 함께 제공한다는 점이다. 특히, 70여개 기관들 중에서 세계 100대 대학에 랭킹된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 와 맥길대학(McGill University)의 담당자를 직접 만날 수 있다는 점은 해외유수대학 입학을 염두에 둔 학생과 학부모들이 눈여겨 볼만하다.

참가학교와 기관의 담당자가 알차게 준비한 내용과 정보로 찾아갈 세미나는, 양일 동안 오후12시30분부터 5시30분까지 진행 되며, 캐나다 유학허가증 소개, IELTS시험 준비 전략,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교육 소개, 알버타주 교육 소개, 온타리오주 교육 소개, 캐나다 보딩스쿨 소개, 퀘벡지역 교육 소개, 캐나다 여행 팁 소개, 기타 지역 교육 소개 등 다양한 주제로 관람객들에게 캐나다유학과 교육 그리고 캐나다어학연수 등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람회와 동시에 진행되는 <캐나다교육세미나>에서는 캐나다 이민관이 직접 발표하는 캐나다 유학허가증 소개를 비롯해 알버타, 브리티시 컬럼비아, 온타리오, 퀘벡의 교육과 캐나다 여행에 필요한 팁을 제공하여, 박람회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방법은 주한캐나다대사관에서 운영하는 공식 홈페이지(www.canadaedu.or.kr)를 통해 박람회 사전 무료등록이 가능하다. 사전등록자에게는 함께하면 더욱 즐거운 ‘투게더 Together 이벤트’와 보고, 듣고, 느끼는 ‘이색체험 이벤트’를 통해 기프트 백과 문화상품권 등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 참석자를 대상으로 인천-밴쿠버 왕복항공권, 아이패드, 여행가방 등 푸짐한 경품을 현장에서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 캐나다교육박람회 2014
- 주 최 : 주한캐나다대사관
- 협 찬 : 주한캐나다관광청, 외환은행
- 일 시 : 2014년 11월 8일(토)-9일(일) PM 1:00 ? 05:30
- 장 소 :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1층 그랜드볼룸
- 대 상 : 초, 중, 고 및 대학생, 일반인, 학부모
- 경 품 : 인천-밴쿠버 왕복항공권, 아이패드, 여행가방 등
- 무료 사전 등록 및 참가 기관 검색: 공식 홈페이지 (www.canadaedu.or.kr)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