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패션 소식

중앙일보

입력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겨울화보 공개 기념 이벤트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제조업체인 에프앤에프는 겨울 화보를 선보인 기념으로 ‘디스커버리 유어 윈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 화보 중 마음에 드는 사진을 선택해 SNS에 공유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밀포드 구스 다운 재킷’을 커플룩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9일까지며, 홈페이지(bit.ly/1swjSZr) 및 모바일(event.discovery-expedition.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7일 홈
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80-807-0012

크리스찬 루부탱 ‘파사주’ 핸드백 신제품
 프랑스 브랜드 크리스찬 루부탱이 새로운 색상의 ‘파사주’ 핸드백을 내놨다. 파사주 백은 자연 속 다채롭고 선명한 색상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 특징이며, 강렬한 빨간색의 ‘루즈 드 막스’가 대표 제품이다. 이 백은 어깨 끈이 있어 탈·부착이 가능하다. 어깨에 메는 숄더 백과 크로스 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손잡이 부분에는 금속 소재인 메탈 장식 있어 멋스럽다. 제품은 갤러리아백화점 이스트 3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의 02-6905-3795

신사화 한정판 ‘리갈 S60’ 출시
금강제화가 신사화 ‘리갈’ 출시 6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리갈 S60’을 내놨다. 이 제품은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굿이어 웰트’ 방식으로 제작돼 견고 하고 중후한 멋과 한층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리갈 S60은 60켤레만 주문제작이 가능하고, 가격은 99만9000원이다.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살 수 있다.
 문의 02-530-7146

쟈니헤잇재즈, 겨울용 울 코트 선봬
 최지형 디자이너가 운영하는 쟈니헤잇재즈가 품이 여유 있는 울 코트를 출시했다. 이 코트는 가볍고 따뜻한 울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소매 부분에는 가죽을 덧대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넉넉한 실루엣으로 상의를 여러 개 겹쳐 입어도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색상은 회색과 검은색 두 가지며, 가격은 79만8000원이다. 코트는 갤러리아백화점(압구정점)과 신세계백화점(강남점·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2-545-126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