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람대쉬] 수염밀도 감지 회전수 조절해 피부보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스마트 면도기 파나소닉코리아 람대쉬 ES-ST25.

‘웰빙 가전의 명가’ 파나소닉코리아는 인간과 자연을 중심으로 한 스마트한 생활 변화를 선도하고 있다. 고화질 영상기기에서 가정용 전자 제품 및 부품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파나소닉코리아 대표 제품 중 람대쉬(LAMDASH)는 ‘2014 소비자의 선택’ 면도기 부문 대상을 수상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스마트 면도기 ‘람대쉬 시리즈’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히트상품이다. 인공지능을 갖춘 스마트 기기로 널리 알려져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람대쉬 시리즈 중 뛰어난 절삭력으로 정평이 나 있는 ‘ES-ST25’는 수염의 두께를 감지하는 수염 밀도 센서가 탑재돼 모터의 회전수를 자동으로 조절, 피부가 받는 자극을 크게 줄여준다.

또한 30도 예각 스테인리스 3중 날은 굵고 많은 수염도 간편한 면도가 가능케 했다. 분당 최고 1만3000회로 구동하는 초강력 리니어모터 드라이브는 수염의 잔뿌리까지 놓치지 않고 깔끔하게 면도할 수 있게 도와준다.

특히 ES-ST25는 건식 면도는 물론 셰이빙 폼을 이용한 습식 면도까지 가능케 해 편이성을 크게 높였다. 아울러 안전 방수 설계와 클리닝 셔터의 장착으로 망을 제거하지 않고 세척만으로도 관리가 편한 것도 장점이다.

이와 함께 날렵한 디자인은 그립감이 뛰어나며 LCD액정이 거울 형식으로 설계돼 세련미를 더해준다. 단 한 번의 충전으로 약 2주일간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에너지 효율은 물론, 색상은 세련된 레드로 시크한 멋을 선호하는 젊은 층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람대쉬는 남과 다른 멋을 찾고 피부 건강까지 고려한 젊은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셰이빙을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