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미스터블루] 5,000여개 무료콘텐츠 … 인터넷만화방 리더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4면

인터넷만화방 미스터블루는 미스터블루 앱과 모바일웹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언제 어디서든 만화와 소설을 볼 수 있는 N스크린 시대다. 인터넷만화방 미스터블루는 국민에게 밝은 웃음을 전하기 위해 재미있고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와 같은 고객 만족 서비스를 인정받아 미스터블루가 ‘2014 소비자의 선택’ 인터넷 만화방 부문 대상을 받았다. 2013년 1월부터 현재까지 랭키닷컴 ‘인터넷만화방’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미스터블루는 2003년 1월 5일 개편 오픈 이후 국내외 다양한 만화, 소설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2010년 11월에는 아이폰을, 12월에는 안드로이드폰에 최적화된 미스터블루 앱과 모바일웹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각종 할인혜택과 약 5000개의 무료 콘텐츠 등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해 고객 만족에 다가가고 있다. 이제는 온라인 서비스뿐 아니라 만화 출판에서 제작 및 제공까지 지속적인 확장도 함께 이어가고 있다.

특히 고객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보호마크를 2007년부터 7년 연속 획득했다. 온라인상 창작자의 권리를 보호하고 고객들이 콘텐츠를 건전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 ‘클린사이트’로 지정되기도 했다.

또한 우수한 서비스와 미래 성장 가능성 기업으로서 인증받고 있다. 2013년 11월 국제표준화기구(ISO)로부터 고객 서비스 체계가 규정된 요구사항을 만족하고 지속된 유지 관리를 인정받아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 규격인 ISO 9001 : 2008 인증을 획득했다. 또 올해 3월 경영 혁신형 중소기업에 선정돼 미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