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골드' 드디어 그 신비의 베일을 벗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대한민국 남성들은 OECD 가입국 중 근로시간 1위의 가혹한 조건은 물론, 가정에서나 사회에서나 무거운 책임감을 지고 스트레스와 노동에 시달리고 있다. 과중한 업무와 스트레스에 시달려 꾸준한 운동과 건강 관리는 꿈도 꾸지 못 하는 일이 많고, 제대로 된 건강 관리가 이루어지지 못 하면서 40대 이후 급격한 활력 저하를 겪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일반적으로 남성 갱년기라고도 불리우는 시기가 바로 50대전후 이기에 특별한 건강관리가 필요하다.

이러한 활력 저하는 업무 능력 저해는 물론, 가정에서도 자신감을 잃는 등 부작용이 상당하기에, 이러한 남성의 수요에 맞춰 수많은 남성용 건강기능식품들이 시중에 출시되고 있다.

실제로 한동안 여성건강기능식품에 밀려 빛을 보지 못 하고 있던 남성건강기능식품시장은 최근 큰 폭으로 성장하는 추세이다. 2009년 300억원대에 불과하던 남성건강기능식품 시장은 5년만에 4배 이상 성장한 1300억원의 시장 규모를 형성하고 있으며, 이런 상승폭은 당분간 유지될 것으로 보인다.

시장 조사 결과, 이런 남성을 타겟으로 한 시장에 2012년 6월에 한국코러스제약 건강기능식품사업부에서 출시한 홈런이 엄청난 인기를 모은후 최근에 그 제품의 업그레이드 모델인 ‘홈런골드’가 그 인기를 계속 이어가고 있다. 홈런골드는 출시되자마자 몽고로 수출이 되는등 벌써부터 해외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아울러 국내에서도 광고나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하지 않았는데도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기존 홈런제품에 비해 기능이 좋다는 이야기가 홍수를 이루고 잇는 정도이다.

금번에 업그레이드 특별 한정판으로 출시한 성인남성 전용 맞춤식 건강기능식품인 ‘홈런골드’는 소비자들이 제품에 만족할 수 있도록 제품의 퀄리티에 가장 큰 노력을 기울였으며, 무엇보다 건강기능식품으로 제조생산을 했기 때문에 안전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나이가 들면서 발생되는 성인 남성들의 말못할 건강고민을 해소코자 하는데 중점을 두었고 전작인 ‘홈런’에 비해 더욱 풍부해진 부원료를 첨가하여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었다는 개발팀의 이야기 이다.

▲ `홈런골드`에 추가로 함유된 과라나, 굴, 산수유, 호로파, 마카

남성에게 꼭 필요한 '남자를 위한 90일 건강 프로젝트'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남성의 말 못할 고민이 무엇인지 시원하게 답변을 해준다.

지친 남성을 위한 삶의 활력소는 물론 젊고 활기찬 생활을 원하는 경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홈런골드'는 주원료로 옥타코사놀, 아연, 비타민E 등이 함유돼 있다. 여기에다 자라, 과라나, 호로파, 산수유, 복분자추출물, 굴분말, 마카추출물, L-아르기닌, 흑마늘 추출물 등이 부원료로 첨가돼 기존 홈런과는 차별화된 면모를 과시한다.

한국코러스제약 관계자는 "홈런골드 는 고품질,고사양의 원료를 사용하지만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만족할 만한 가격을 책정했다"고 한다.

현재 한국코러스제약 인터넷총판몰 춘수(1544-3666, www.re-homerun.co.kr)에서 특별한정판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홈런골드를 통하여 무덥고 더운 여름날 활기찬 생활의 활력소가 되리라 본다.

▶리헬스홈런2 구매하기

▶문의전화 1544-3666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