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이엘투어] 여름 휴가철 시원한 골프 여행 상품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국내와 해외의 골프여행 전문 여행사인 ‘아이엘투어’에서는 2014년 여름을 맞이하여 시원하고 특별한 골프여행 상품을 출시하였다.

최근 티웨이항공 진황도 전세기편을 확정하면서 새로 출시한 진황도 골프투어는 최근 검색어 순위에 오를 만큼 연일 화제다. 중국 주석을 비롯한 최고위층과 전국구 거부들의 여름휴양지 진황도! '진황도'는 아직 한국 골퍼들에게 많이 알려진 곳은 아니다. 그래서 진황도는 더욱 특별하다. 중국의 부자들의 휴양지로 좋은 시설과 치안을 자랑하는 것 이외에도 순수한 중국을 만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진황도의 황금해안해빈골프클럽(36홀)은 소수의 비회원만 예약이 가능한 VIP전용 골프장이어서 사람들로 넘쳐나는 그저 그런 골프투어와 달리 약간은 '프라이빗'하게 조금은 '고급스럽게' 투어를 즐길 수있다. 진황도 상품은 4박 5일 90홀 94만원으로 매주 수요일 출발한다.

연평균 기온 17도로 쾌적한 환경을 갖춘 골프 일본 규슈 최남단의 미야자키 골프투어 또한 인기있는 상품이다. 3일 54홀 79만원에 항공료, 숙박 그린피, 전동카트 식사(조식, 석식) / 공항~골프장 샌딩비 / 여행자보험 등이 포함되어 있고, 6일 108홀 89만원으로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다.

여름 휴가를 여유있고 길게 다녀 오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그린피,식사,골프텔,전동카트를 하루 단위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출시했다. 태국 그린월드는 1일 35,000원, 우성캐슬힐 45,000원, 필리핀 세부의 메르세데스 55,000원이라는 파격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세부 5일 69만원, 중국 청도 4일 59만원, 해남도 5일 89만원, 일본 미야자키 5일 89만원,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

국내 상품으로는 고창과 제주 지역의 골프장 그린피도 판매중이니 올 여름 골프여행을 계획중이라면 상담을 통해 빠르게 결정하는 것이 좋다.

문의 상담은 02-541-4242 http://ilgolf.co.kr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