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컴백 티저, 이번 앨범은 '낮져밤이' 컨셉?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휘성 컴백 티저’.

가수 휘성의 또 다른 컴백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9일 휘성 소속사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Come Back D-3. 휘성 ‘Night and Day’ 2차 티저 이미지 ‘Day’공개”라는 글과 함께 2차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8일에 공개한 ‘Night’ 티저에 이어 두 번째 ‘Day’ 티저에는 미소를 머금은 채 입술을 만지고 있는 휘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Night(나이트)’ 버전에서 휘성은 무게감이 느껴지는 모습을 보였다면, ‘Day(데이)’ 버전에서는 부드러운 느낌을 전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에 ‘낮져밤이’(낮에는 져주고 밤에는 이긴다) 컨셉이라는 팬들의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제대 후 2년 7개월 만에 컴백하는 휘성은 12일 새 미니앨범 ‘The Best Man(더 베스트 맨)’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Night and Day(나잇 앤 데이)’를 비롯해 ‘Best Man(베스트 맨)’ ‘노래가 좋아’ ‘네 옆에 누워’ ‘너라는 명작’ ‘모르고 싶다’ ‘돈 벌어야 돼’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나이트 앤드 데이’는 휘성의 히트곡 ‘불치병’ ‘위드 미(With Me)’ 등을 작곡한 김도훈 작곡가가 만든 알앤비(R &ampamp;B) 곡이다.

휘성의 ‘더 베스트 맨’은 1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음반 발매는 14일 컴백 후 세월호 참사를 고려해 조용히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