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방송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08면

TBC TV 『금요무대』(6일 하오10시40분)는 연상의 여인에 대한 젊은이의 사랑을 그린『재혼』 을 방영한다.
연하젊은이의 구혼에 대해 그것은 영속적인 사랑이 아니라 일종의 열정같은 것이라며 돌아서는 여인의 마음이「탤런트」김민자양의 차분하고 무게있는 연기속에 애절하게 그려진다.

<『천하장사 헤르쿨레스』방영|TBC TV 새 주말영화>
TBC TV는 이번주부터 납량 새 영화 『천하장사헤르쿨레스』(토요일 하오5시)를 방영한다.
방학을 보내는 어린이들이 온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오락물「시리즈」로 「헤르쿨레스」가 몽고의「징기스칸」.해적「블랙」,「바빌론」의 악당 등을 통쾌히 무찌르고 국가와 마을을 지킨다는 이야기.
미국 일본「유럽」둠 전세계에서 여름철만 되면 꼭 방영하는 영화다. 「헤르쿨레스」역에는 전「미스터·유럽」「아란·스틸」이 나오며 이번 주는 『해적 블랙을 물리치다』 편.

<교관경력있는 강효실 출연|kbs-tv 『박달선생』>
KBS TV『박달선생』 (매일 하오 9시30)에 출연중인「탤런트」강효상씨는 극중의 역할 뿐아니라 실제로 교부경력이 있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
강씨는 6·25동란 중 부산 피난시절고아들을 돌보았다고 하는데 그때 느낀 인간애로 『박달선생』의 풍요한 인간상을 성의껏 그려보겠다고….

<수영대회 1등상에 전운|mbc tv 『하계「탤런트="야유회』">
MBC TV의 『하계「탤런트」야유회』가 지난3일 송추「로열·풀」강에서 열렸다. 「스튜디오」를 벗어나 시원한 야외에서 심신의 피로를 풀고 「탤런트」 상호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이 정기행사에서는 수영대회가 특히 큰몫을 차지●여자1등은 오해석양, 남자1등은 전운씨가 각각 차지했으며 특기상은 고은아양에게 돌아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