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두산중공업 트리마제, 마치 특급호텔처럼 … 조식·세탁·청소 서비스까지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두산중공업의 ‘트리마제’는 서울 도시 전경은 물론 한강·서울숲·남산타워까지 볼 수 있는 뛰어난 파노라마 조망권을 가졌다.

매일 전망 좋은 특급 호텔에서 잠을 자고 편리한 서비스를 받는다면 얼마나 좋을까?

한강과 서울 숲이 보이는 곳에서 아침을 맞이하며 호텔식 아침식사와 커피타임을 즐기고 여유롭게 출근한다. 깨끗이 청소가 된 집에 퇴근해서 클리닝 된 세탁물을 받고 휘트니스센터에 가서 골프연습을 한다.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여유로운 삶이다.

이제 주거공간인 아파트에서도 수준 높은 호텔식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조식 서비스뿐 아니라 린넨, 청소, 발렛, 포터 및 컨시어지 서비스로 특급 호텔에서 사는 것과 같은 품격 있는 주거생활이 가능해 수요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두산중공업 트리마제는 최대 길이 28m, 10타석 규모의 실내 골프연습장(위)과 고급스러운 호텔식 카페테리아를 갖췄다.

◆조식서비스부터 리넨 청소까지 =최근 분양에 돌입한 두산중공업의 ‘트리마제’는 특급호텔 수준의 주거서비스를 도입해 ‘VIP’ 입주민들의 품격 높은 생활여건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문직 여성이나 자녀를 유학 보냈거나 출가시킨 부부, 해외여행이나 출장이 잦은 고소득자들 등 고객 수요층에 맞춰 럭셔리 주거공간을 창조하고 있다.

‘트리마제’는 특급 호텔수준의 조식 서비스부터 리넨, 청소, 발렛, 포터, 그리고 컨시어지 서비스까지 수준 높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컨시어지 서비스는 흔히 호텔에서 시행하는 투숙객들을 고려한 심부름 대행서비스로 교통편·호텔·레스토랑 예약부터 모닝콜, 관공서 업무 대행, 세탁물 배달까지 편리하고 효율적인 생활을 위해 맞춤형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조식 서비스의 경우에는 규모 45㎡ 이상의 조리실까지 별도로 마련돼 있어 다른 단지와는 차별화된 식사를 제공한다. 여기에 입주민들만이 누릴 수 있는 컨시어지 서비스로 방문청소·세탁, 건식세차, 호텔 및 레스토랑 예약, 파티플랜 등 편리한 혜택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다. 이러한 호텔식 주거 서비스와 커뮤니티 시설의 이용은 입주민들에게 지급되는 개인별 RFID카드를 통해 단지 내 모든 시설과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결제도 매우 간편하게 진행된다.

◆대형 인도어 골프연습장까지 특화커뮤니티 공간 =피트니스센터나 GX룸, 독서실, 노인정 정도로만 꾸며졌던 과거 커뮤니티 시설들이 최근에는 다양한 특화시설을 접목시켜 문화생활까지 가능하게 했다. 아파트 커뮤티니 센터를 별동으로 구축하는가 하면 골프연습장, 게스트하우스, 사우나, 스파 등 다채로운 테마시설을 도입하고, 모든 주민이 단지 내에서 운동과 여가, 휴식, 취미생활 등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를 설계해 주거 만족도를 높이며 아파트 단지 가치도 올리고 있다.

단지 내 조성되는 커뮤니티 시설은 약 5680㎡ 규모로 GX룸과 최신 운동시설을 갖춘 고급 피트니스 센터를 비롯해 사우나&스파, 카페테리아, 북카페&비즈니스라운지 등이 들어선다. 특히 대형 인도어 골프연습장의 경우 총 2개 층 규모로 사시사철 계절에 상관없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지하 1~2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최대 길이 약 28m, 높이 약 10m, 총 10타석으로 설계돼 넉넉한 공간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입주민 위한 특별한 혜택 =아파트 계약자들의 여가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단지에서 한 시간 내의 거리에 있는 27홀 회원제 골프장인 홍천 클럽모우와의 제휴로 계약 후 1개월부터 주중에 그린피를 할인받는 특전이 주어진다. 이 혜택은 입주지정일로부터 5년간 지원되며 내달 바로 계약할 경우 계약자는 계약시점부터 준공 후(2017년 4월 예정) 5년이 되는 2022년까지 약 9년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두산중공업이 2년 만에 서울에서 공급하는 ‘트리마제’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547-1번지 일대에 지하 3층, 최고 47층 4개동, 총 68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25~216㎡ 등 소형에서부터 대형 펜트하우스까지 다양한 평형대로 공급돼 생활패턴에 따라 소비자의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이 단지는 강변북로 바로 앞에 들어서는 입지를 확보해 강변대로, 올림픽대로, 동부간선도로, 내부순환도로 접근성이 좋아 서울 도심 및 수도권 어디로도 이동이 편리하다. 성수대교를 넘어서면 압구정동, 영동대교를 넘어서면 청담동과 연결돼 강남 접근성도 탁월하다. 여기에 분당선 ‘서울숲역’도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있다. 분양문의 02-3442-4747.

정혜영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