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S.T.듀퐁셔츠, D.CASUAL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문화, 예술의 중심 프랑스 파리의 감성을 표방하며, 이를 바탕으로 한 질 좋은 원단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드레스 셔츠로서의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S.T.듀퐁 클래식에서 디자이너 김석원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 ‘D.캐주얼’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D.캐주얼’은 최근 포멀에서 캐주얼 룩으로 변해가는 남성 패션 트렌드에 발맞춘 신규 라인으로, 브랜드가 지닌 클래식함을 바탕으로 하여 김석원 CD의 새로운 감성을 더해 디자인 되었다.

또한 올해 브랜드 런칭 12주년을 기념하여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상품 10% 할인 혜택과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12만원 기프트 세트를 출시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남성 수트 스타일링에 세련된 멋을 더하는 행커치프 2매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구매고객 중 멤버쉽 가입고객에 한 해 경품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1등 6명에게는 프랑스 직수입 명품 브랜드 S.T.듀퐁의 ‘데피 백팩’을, 12명에게는 ‘데피 볼펜’, 3등 24명에게는 S.J.DUKO 15만원 상품교환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 구성과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날 수 있는 S.T.듀퐁 클래식 12주년 프로모션은 오는 3월 9일까지 전국 백화점 S.T.듀퐁 클래식 매장에서 진행된다.

문 의: 02.2106.3436 / www.st-dupont.co.kr

[D.캐주얼 라인별 제품 특징]

American Heritage
클래식 셔츠의 기본 중 하나인 버튼다운 셔츠와 웨스턴 셔츠에 다양한 체크 패턴을 적용. 특히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마드라스 체크를 이용하여 60년대 빈티지한 프레피 스타일을 재해석했다. 워크 셔츠를 비롯한 베이직한 셔츠 디자인에 다양한 표현기법을 적용, 자칫 베이직한 아이템에서 느낄 수 있는 단조로움을 탈피했다.

French Chic
솔리드 컬러를 기본으로 천연 소재인 린넨부터 져지 그리고 스포츠용 소재인 쿨맥스까지 셔츠 본연의 컷과 소프트함을 기본으로 하며, 소재의 질감과 터치를 중요시 하는 현대 남성을 위한 세련된 느낌의 셔츠가 주류를 이룬다.

Italian Mix
3종류의 와이드 카라를 기본으로 하고 화려하며 풍부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플로럴 프린트를 비롯해 다양한 패턴물의 셔츠는 어떤 아이템과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솔리드 타입의 타이들은 Fun하고 Unique한 컬러 플레이를 제안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