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청결제 히즈클린 아담"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남성청결제 전문기업 (주)닥터씨앤씨 에서는 좋은 제품임을 알면서도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을 위하여 가격대비 고품질의 전국민 보급형 제품, “히즈클린 아담”을 출시 하였습니다.

“히즈클린 아담” 시리즈는 해외 수출과 국내 약국 유통판매를 위하여 전략적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내년 초에 약국판매를 앞두고 온라인을 통해 먼저 고객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많은 고객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히즈클린'과 '히즈클린 아담'에 대하여 설명드리자면, 두 제품 모두 남성청결제로서 남성의 중요부위를 자극 없이 깨끗하게 세정해 주는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럽 유기농 에코서트 인증을 거친 천연계면활성제 '글루코폰'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세정력이 탁월하면서도 피부 자극이 매우 적으며 피부에 좋은 식물성 원료들이 다량 함유되어 피부를 상쾌하고 매끄럽게 유지시켜 줍니다.

차이가 있다면 히즈클린이 히즈클린아담보다 영양성분이나 용매제 등의 구성원료가 더 고가이고 많이 첨가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히즈클린은 출시 초부터 '프리미엄'급 제품을 표방 하였으며 여러차례에 걸쳐 제품성분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하였습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가격이 더 높아지기도 했는데 그로 인해 제품의 질은 좋아 졌지만 가격부담을 가중시키는 결과도 동시에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히즈클린아담은 히즈클린에 있는 산삼줄기세포배양액, EGF, 상황버섯추출물 등을 제외하거나 다른 성분으로 대체하였고 고급형이 아닌 실속형 용기로의 교체 하였습니다. 그리고 250ml에서 180ml로의 용량 축소를 통해 원가를 크게 절감한 제품입니다.

용량과 성분을 줄여 비용을 크게 낮추는데 성공하면서 남성청결제의 기본 용도라고 할수 있는 세정력이나 피부영양공급 측면에서는 크게 달라지지 않은 성공적인 다운그레이드라고 볼수 있습니다.
특히 히즈클린의 핵심성분이라 할 수 있는 글루코폰과 특허1,2 성분, SOL-GM 공법 등은 그대로 유지하였기 때문에 고객들은 품질에 대한 염려없이 프리미엄과 보급형 사이에서 자유롭게 선택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히즈클린아담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건강한 생활습관을 공유하게 되길 바라며 차후로도 고객들의 행복과 건강에 기여하는 제품개발에 힘 쓸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히즈클린아담의 개발과 출시의 모든 배경에는 히즈클린을 아껴주시는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이 함께하고 있으며 가격 대중화를 위한 당사의 노력의 결과 이기도 합니다.

당사는 제품의 품질에 가장 큰 가치를 두면서도 고객들의 편리한 사용과 부담없는 구매가 가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와 개선을 이루어 나아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닥터씨앤씨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