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스위스 프리미엄 브랜드 마무트[MAMMUT]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150년 전통 스위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마무트(MAMMUT)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 하고자 올 겨울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어느덧 겅큼 다가온 겨울 한파를 맞아 지난 12월 05일(목)부터 20~50%(일부품목제외)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마무트 시즌오프 세일은 전국 직영매장 및 신세계본점, 신세계센텀점, 롯데백화점 노원점, 롯데백화점 동래점 4곳의 백화점에서 동시에 진행 된다.
마무트 코리아 관계자는 "연말을 맞이하여 스위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마무트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품격과 세련미를 동시에 만족시켜줄 것이다."라고 말했으며, 특히 올 동계 아웃도어 휴가를 계획중인 전문 아웃도어 마니아들에게 절호의 찬스이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당부했다.

시즌오픈 세일이 진행되는 매장의 자세한 위치는 마무트 홈페이지(http://www.mammut.ch)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마무트(Mammut)에 관하여]
마무트(Mammut)는 1862년 설립된 산악용품 전문 기업으로, 스위스 150년 전통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1862년 창립자인 카스파타너(Kasper Tanner)에 의해 농업용 로프를 생산하는 회사로 출발한 마무트는 최상의 소재 개발과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Quality)'와 '안전(Safety)'이라는 핵심가치를 추구하고 있다. 또한 스위스의 장인정신과 기술력으로 응집시킨 스위스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로 전문 산악인들이 먼저 인정하고 사랑하는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마무트의 모기업인 마무트스포츠그룹(Mammut Sports Group)은 등산화, 랜턴, 침낭 등 산악용품 관련 전문 브랜드도 그룹 산하로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 명성의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마무트는 현재 유럽 및 북미 지역을 비롯 한국, 일본 등 아시아 지역을 포함한 40여 개국에 진출해있습니다. 마무트는 지난 2012년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스위스 융프라우를 시작으로 한국의 백두산과 한라산을 포함한 전 세계 150개 대표 봉을 오르는 '150피크 프로젝트(150PEAKS PROJECT)'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습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