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바와 네슬레가 각각 연말을 특별하게 해줄 컬렉션과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고디바는 2013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을, 네스프레소는 ‘Pleasure is a gift’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고디바, 2013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크리스마스의 설렘을 가득 담은 강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의 패키지에 크리스마스 트리용 오너먼트의 화려함과 반짝임을 그대로 옮겨 놓은 디자인. 이번 컬렉션은 총 14종으로 구성했다. 고디바 관계자는 “‘전나무’라는 프랑스어의 ‘Sapin(싸뼁)’을 모티브로 한 앙증맞은 트라이앵글 형태의 초콜릿은 홀리데이에 기억해야 하는 소중한 미덕들의 의미까지 되새기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뜻”이라고 설명했다.
싸뼁 레 아망드 미엘(Sapin Lait Amande Miel)은 ‘강한 믿음과 동경(Aspiration)’을 테마로 한다. 벌꿀과 아몬드 프랄린의 달콤한 조합이 매력이다.
싸뼁 레 누와제트 까넬(Sapin Lait Noiselle Canelle)은 ‘온기와 배려(Warmth)’를 테마로 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면 더욱 애틋해지는 가족의 따스함을 온기가 느껴지는 빨간색 선으로 나타냈다. 시나몬과 진저를 사용해 풍미를 더했다.
싸뼁 레 블랑 마까다미아(Sapin Blanc Macadamia)는 ‘매력과 기쁨(Enchantment)’을 테마로 만들었다. 고디바 관계자는 “화이트 초콜릿과 녹색 라인이 크리스마스를 향한 들뜬 즐거움과 선물을 기다릴 때의 기쁨을 표현하고 있다”고 묘사했다. 오렌지, 칼다몬 등이 개성.
◆네스프레소, Pleasure is a gift 프로모션=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네스프레소의 프리미엄 캡슐커피머신을 6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머신 구입 후 추가로 증정하는 2만원 상당의 클럽 크레딧으로는 캡슐과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다. 이 행사는 네스프레소 전 머신에 적용되며 다양한 가격대의 머신 중 선물을 받는 사람의 연령대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젊은 연인들을 위한 선물인 ‘픽시(PIXIE)’는 네스프레소의 초소형 캡슐 커피 머신이다. 네스프레소 관계자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첨단 기능을 더해 커피 한 잔을 즐기는 데 필요한 시간, 공간,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했다”면서 “알루미늄 패널로 마감된 디자인과 레드, 타이탄 등의 개성 넘치는 컬러가 특징으로, 우유거품기 ‘에어로치노’와 함께 사용하면 보다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정보는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 또는 네스프레소 캠페인 스토어(http://mall-nespress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