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고디바와 네슬레, 앙증맞은 전나무 모양 초콜릿 … 달콤한 성탄 파티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2면

고디바의 2013년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은 기존 초콜릿 컬렉션에 계절감을 더한 에디션이다.

고디바와 네슬레가 각각 연말을 특별하게 해줄 컬렉션과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고디바는 2013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을, 네스프레소는 ‘Pleasure is a gift’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고디바, 2013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크리스마스의 설렘을 가득 담은 강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의 패키지에 크리스마스 트리용 오너먼트의 화려함과 반짝임을 그대로 옮겨 놓은 디자인. 이번 컬렉션은 총 14종으로 구성했다. 고디바 관계자는 “‘전나무’라는 프랑스어의 ‘Sapin(싸뼁)’을 모티브로 한 앙증맞은 트라이앵글 형태의 초콜릿은 홀리데이에 기억해야 하는 소중한 미덕들의 의미까지 되새기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뜻”이라고 설명했다.

 싸뼁 레 아망드 미엘(Sapin Lait Amande Miel)은 ‘강한 믿음과 동경(Aspiration)’을 테마로 한다. 벌꿀과 아몬드 프랄린의 달콤한 조합이 매력이다.

 싸뼁 레 누와제트 까넬(Sapin Lait Noiselle Canelle)은 ‘온기와 배려(Warmth)’를 테마로 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면 더욱 애틋해지는 가족의 따스함을 온기가 느껴지는 빨간색 선으로 나타냈다. 시나몬과 진저를 사용해 풍미를 더했다.

 싸뼁 레 블랑 마까다미아(Sapin Blanc Macadamia)는 ‘매력과 기쁨(Enchantment)’을 테마로 만들었다. 고디바 관계자는 “화이트 초콜릿과 녹색 라인이 크리스마스를 향한 들뜬 즐거움과 선물을 기다릴 때의 기쁨을 표현하고 있다”고 묘사했다. 오렌지, 칼다몬 등이 개성.

네스프레소 픽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연말 특별가인 23만9000원(머신 등록 후 2만원 클럽 크레딧 추가 증정)에 구입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 Pleasure is a gift 프로모션=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네스프레소의 프리미엄 캡슐커피머신을 6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머신 구입 후 추가로 증정하는 2만원 상당의 클럽 크레딧으로는 캡슐과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다. 이 행사는 네스프레소 전 머신에 적용되며 다양한 가격대의 머신 중 선물을 받는 사람의 연령대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젊은 연인들을 위한 선물인 ‘픽시(PIXIE)’는 네스프레소의 초소형 캡슐 커피 머신이다. 네스프레소 관계자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첨단 기능을 더해 커피 한 잔을 즐기는 데 필요한 시간, 공간,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했다”면서 “알루미늄 패널로 마감된 디자인과 레드, 타이탄 등의 개성 넘치는 컬러가 특징으로, 우유거품기 ‘에어로치노’와 함께 사용하면 보다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정보는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 또는 네스프레소 캠페인 스토어(http://mall-nespress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