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9년 중 시은의 상업 어음할인 실적은 63억1천9백만원으로 연말 현재 총 대출액의 2%에 불과했다.
상업 어음할인실적이 이 같이 부진한 것은 기업의 신용도가 낮아 시은이 이의 활용을 기피하고 있는 데다 어음할인 대상 업종이 적기 때문인 것으로 이의 활용 촉진을 위해서는 ①기업 신용도를 높이고 ②융자대상업종을 현재의 20개에서 대폭 늘릴 것이 지적되고있다.
지난 69년 중 시은의 상업 어음할인 실적은 63억1천9백만원으로 연말 현재 총 대출액의 2%에 불과했다.
상업 어음할인실적이 이 같이 부진한 것은 기업의 신용도가 낮아 시은이 이의 활용을 기피하고 있는 데다 어음할인 대상 업종이 적기 때문인 것으로 이의 활용 촉진을 위해서는 ①기업 신용도를 높이고 ②융자대상업종을 현재의 20개에서 대폭 늘릴 것이 지적되고있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ILab Original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