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도심 속 파라다이스! 로맨틱한 커플스파펜션 ‘빅토리아일기펜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사랑하는 연인과의 특별한 기념일을 앞두고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고민하는 것이 있다. 바로 로맨틱한 커플여행을 계획하는 일이다.

맛있는 맛집 부터 로맨틱한 드라이브 코스까지 연인들을 위해 준비된 수많은 데이트장소들은 많지만, 최근에는 커플이 선호하는 여행스타일이 추억과 휴식을 동시에 취할 수 있는 커플스파펜션으로 이어지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커플 스파가 가능한 스파펜션의 경우 펜션 인근에 위치한 여행지에게 즐거운 추억을 남긴 뒤, 여행 후 피곤한 몸을 펜션 내에서 편안한 스파를 즐기며 힐링 할 수 있어 특히 더 인기. 이에 경주시 양남면 신대리 20-8번지에 위치한 커플스파펜션 ‘빅토리아일기펜션’(대표 성은교)이 연인들을 위한 커플여행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빅토리아일기펜션’(www.victoriadiary.kr)은 경주의 다양한 관광지와 동해바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가득해 20, 30대의 젊은 커플들 사이에서 경주스파펜션, 경주커플펜션 등으로 입 소문을 얻고 있는 커플스파펜션이다.

언제나 펜션에 머무르는 이들 모두가 편안한 마음으로 힐링을 얻어갈 수 있도록 세세한 서비스와 친절한 마인드로 여행객들을 안내하고 있어 여행길에 만나는 기분 좋은 휴식처 같은 공간, 경주여행 중 꼭 들려봐야 할 곳하면 이미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

특히 낮에는 펜션 인근에 위치한 해수욕장부터 불국사, 석굴암, 포석정, 경주월드, 경주박물관 등을 여행한 뒤, 밤에는 몸에 쌓인 피로를 풀고 심신을 힐링하기에 안성맞춤이라 지인의 추천을 받아 ‘빅토리아일기펜션’을 찾는 이들도 매우 많다.

게다가 커플들을 위해 준비 된 객실 스파를 비롯한 짜릿한 ATV, 개별 바베큐, 자전거, 산책로, 노래방, 편의점, 당구장 등의 편의시설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빅토리아일기펜션’의 인기요인.

이에 도심 속 파라다이스 ‘빅토리아일기펜션’의 성은교 대표는 “몸과 마음이 지친 현대인들 혹은 연인과의 특별한 추억을 쌓고자 하는 이들 모두가 편안한 마음으로 쉬었다 갈 수 있는 휴식처 같은 펜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경주스파펜션, 경주커플펜션, 경주가족펜션 하면 모두가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경주펜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경주여행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빅토리아일기펜션’의 보다 자세한 객실안내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10-3878-929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