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프로페셔널한 비즈니스맨을 위한 새로운 백팩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전세계 비즈니스맨들에게 품격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S.T.듀퐁에서는 2013년 새로운 키 아이템이 될 데피(DEFI) 백팩을 출시한다.
S.T.듀퐁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백팩은 새롭게 재 출시된 데피 라인으로, 질감이 좋은 최상급 가죽에 141년 전통 S.T.듀퐁의 가죽 공정 기술력을 보여주는 “세미 샤이니 코팅(SEMI-SHINY COATING)”을 적용, 가죽에 탄소 섬유와 같은 독특한 패턴을 구현해 냈다. 이 코팅 기법 외에도 S.T.듀퐁 고유의 다양한 화학 공정을 통해 가죽 본연의 좋은 품질에 강한 내구성, 가벼운 무게 그리고 스크래치나 마모에 강한 저항력 뿐만 아니라 높은 방수 기능까지 더해 가죽 가방을 위한 완벽한 소재로 재탄생 시켰다.
데피 백팩은 남성 수트에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모던한 디자인에 브랜드 고유의 품격을 담았으며, 여유 있는 수납공간과 내부에 다양한 용도의 포켓 주머니를 가지고 있다. 특히 사람의 등에 바로 밀착 되는 가방 뒷 면은 에어 메쉬 패딩으로 공기의 흡수, 배출이 원활하여 언제나 상쾌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데피 백팩은 가죽 소재 이외에도 가벼운 무게감과 캐주얼한 느낌의 나일론 백팩도 함께 선보이며, 데피 백팩은 S.T.듀퐁 전국 백화점 매장과 청담동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2.2106.3436
www.st-dupont.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