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미스, 어린이 메뉴 2종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블랙스미스 키즈 메뉴 2종을 출시한다.

5월 5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하는 키즈 메뉴는 ‘미트볼 키즈 파스타(VAT포함 6600원)’와 ‘스위트 포테이토 키즈 파스타(VAT포함 6600원)’ 총 두 가지다. 어린이 입맛에 맞는 식재료를 사용해 높은 영양가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미트볼 키즈 파스타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크림과 치즈가 듬뿍 들어간 부드러운 핑크 소스 파스타로 아이들의 한 입 사이즈인 ‘베이비 미트볼’이 들어 있는 키즈 맞춤형 메뉴이다. 스위트 포테이토 키즈 파스타 역시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무스와 치즈가 함께 들어가 있어 어린이 크림 파스타를 대표할 수 있는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랙스미스 론칭이래 처음 선보이는 키즈메뉴인 만큼 오는 5일 어린이날, 블랙스미스 매장을 방문 해 키즈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고르곤졸라 피자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5일부터 31일까지 블랙스미스에서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을 찍어 블랙스미스 홈페이지(http://www.blacksmith.co.kr)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lacksmithhq)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크록스 슈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크록스 슈즈는 크록스 만의 독점 기술로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전세계적인 슈즈 브랜드로 성인을 비롯 어린이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브랜드이다. 특히 이번에 블랙스미스 키즈 메뉴 이벤트에 상품으로 제공되는 크록스 슈즈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배트맨·슈퍼맨 캐릭터를 활용했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이탈리안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히 준비한 이벤트와 경품으로 블랙스미스에서 뜻 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인기기사]

·“전공의 폭행한 영업사원, 왜 사회적 비난 받지 않나" [2013/05/02] 
·“의사협회는 정신 차려라!” [2013/05/02] 
·대법원 "전화진료는 인정하지만 요양급여 대상 아니다" [2013/05/02] 
·경희의료원 모교출신 첫 의무부총장 임명 [2013/05/02] 
·[단독]유업체 A사 "편파보도 프로그램 배후로 B사 의심" [2013/05/02] 

정심교 기자 simkyo@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