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1천 원의 행복' LAP, 1천 원 LAP박스 행사 진행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젊은 세대들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브랜드 LAP은 할리우드 스트리트 감성과 셀레브러티들이 추구하는 ‘It Item’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여 국내 패션피플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SPA브랜드다.

이러한 국내 대표 SPA브랜드 LAP이 오는 15일 롯데백화점 본점에 165㎡(약 50평) 가량의 대형 매장 오픈했다.

LAP은 이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픈에 앞서 화이트데이인 14일에는 남성모델들이 명동 거리를 오가는 여성들에게 사탕과 헬륨 풍선을 증정하며 롯데백화점 본점 LAP 매장의 오픈 소식을 알린다.

LAP는 15일부터 17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매장 오픈(10시 30분)과 동시에 1천 원에 LAP박스를 판매하는 복불복 LAP박스 이벤트를 벌인다. 박스 안에는 LAP상품권과 가방,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LAP 제품이 들어있으며, 1일 100명에게만 판매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인기 티셔츠를 1천 원에 판매하는 행사도 펼쳐진다. 매일 낮 12시와 오후 6시 두 번에 걸쳐 고객 100명에 한정해 1천 원에 티셔츠를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15일과 16일 양일에는 최대 100만 원 상당의 LAP 상품권과 각티슈, 10% 할인권 등이 들어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가 진행되며, 롯데백화점을 카톡플러스 친구로 등록하고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하루 3백 개에 한해 클러치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LAP 관계자는 “지난해 스페셜 라인 론칭을 기념해 진행했던 LAP박스 행사가 고객들에 큰 호응을 얻어 롯데 본점 매장 오픈을 맞아 한 번 더 실시하게 됐다”며 “단돈 1천 원에 뜻밖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행사로 이번에도 고객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