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기탄교육, 새해맞이 선착순 책 선물 이벤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탄교육이 2013년 새해를 맞이하여 기탄 홈페이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책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1일부터 시작한 이번 이벤트는 기탄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2만5천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만2천 명에게 선물을 주는 행사다. 책 선물로는 정가 7만원 상당의 '기탄안전동화(전 10권)'를 비롯하여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가치 이야기(전 10권)' , '신나는 놀이 워크북(전 8권)' , '기탄 엄마표 낱말놀이(전 4종)' 등 총 4가지 품목이 준비되어 있다. 3천원의 택배비만 부담하면 이중 원하는 품목 한 가지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 현재 기탄교육 홈페이지에서는 유아`초등 전집 전 50권을 6만9천원의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탄전집 보급이벤트와 2013학년도 1학기 학기물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이번 책 선물 이벤트 기간을 이용하면 필요한 책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면서 책 선물도 받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기탄교육 홈페이지(www.gita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물섬1호 (종합학습만화지/서울문화사/264쪽/9천800원)
보물섬이 새롭게 재단장됐다. 보물섬은 인문사회`수리과학`예체능`창의인성 영역으로 학습만화를 구성하여 초등학교 어린이들이 꼭 알아야 할 교과서 중심의 초등교과 영역을 즐겁게 공부할 수 있게 한 종합학습만화지이다. 초등학교 선생님과 교육계 전문가 30인이 기획부터 감수까지 참여하여 핵심 학습 콘텐츠를 알기 쉽게 전달함으로써, 보물섬 한 권을 통해 전 교과영역의 배경 지식과 실력을 키울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의 외전 신들의 계보가 연재될 뿐만 아니라, 인기 작가들의 신작 학습만화 13종을 선보인다. ‘학부모 가이드북’을 통해 교육 정보와 학습법, 삼천지교 김경훈 실장님의 교육 인터뷰, 선생님과 1대 1 학습상담, 책 육아 하은맘의 육아 칼럼 등을 수록하여 학부모를 위한 콘텐츠 또한 알차다.

새가 된 청소부 (아서 요링크스 글/리처드 이겔스키 그림/고은진 옮김/뜨인돌어린이/36쪽/1만1천원)
가난한 청소부 알의 신비한 여행 속에서 물질과 행복은 비례하지 않으며 진정한 행복은 마음먹기 나름임을 말해주는 그림책이다. 노벨상 칼데콧 메달 수상작이다. 청소부 알과 그의 (말하는) 개 에디는 열심히 일하지만 살림은 늘 가난하고 힘들다. 예전에는 그저 발 뻗고 잘 수 있는 방 한 칸만 있었으면 했지만, 지금은 마음껏 뛰놀 넓은 마당 하나 없는 게 불만이다. 그러던 어느 날 커다란 새로부터 일하지 않아도 실컷 먹고 놀 수 있는 신비한 섬으로 초대받는다. 그곳에서 알과 에디는 돈 걱정 없이 마음껏 즐기지만 섬에서의 생활에 익숙해질 즈음 본연의 모습을 잃고 새로 변하기 시작한다. 그제야 알과 에디는 “새가 되느니 예전으로 돌아가는 게 낫겠어!”라고 울부짖으며 본래의 모습을 찾으려고 섬을 탈출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