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 가을세일 전 이색행사 열어

중앙일보

입력

'테러 대비 기획전' '청첩장 보내면 30% 할인' 인터넷 쇼핑몰들이 가을 세일에 들어가는 백화점에 맞서 이색 행사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롯데닷컴(http://www.lotte.com)은 5일 '테러 대비 기획전' 을 시작한다.

미국 테러사태 이후 테러.재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방독면.쌀.먹는 샘물.미싯가루 등을 한곳에 모아 판다.

또 10월 한달 동안 '가을 인기상품 초대전' 을 열어 구매고객을 추첨해 가수 조성모와 바이올리니스트 장영주 연주회 초대권을 준다.

12일부터 22일까지는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2천원짜리 쿠폰을 제공하고 50명을 추첨해 70만원 상당의 황금 은행잎(10냥)을 선물할 예정이다.

e-현대백화점(http://www.e-hyundai.com)은 지난달 28일부터 '가을 웨딩 초대전' 을 열고 있다.

31일까지 진행하는 이 행사에서는 예비부부들에게 일부 혼수가전 제품을 최고 30% 깎아 주고 구매금액의 20%를 적립해 준다. 청첩장이나 예식장 계약서 등의 증빙서류를 팩스나 e-메일로 보내야 한다.

인터넷 쇼핑몰로는 드물게 결혼예복 할인행사도 연다. 솔리드옴므.양성숙.손정완 등 6개 브랜드의 결혼예복을 20% 할인판매한다.

한솔CS클럽은 가을철 혼수시장을 노려 웨딩전문 쇼핑몰인 웨딩클럽(www.wedding.csclub.com)을 최근 개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5일 시작하는 '스위트&솔티' 이벤트의 경우 예식 패키지.한복.예물.야외촬영을 합쳐 2백85만원에 제공하는 등 특가상품을 마련했다.

반지.팔찌.귀걸이.목걸이 등으로 구성한 사파이어 세트는 52만원에 판매하고 1백45만~2백20만원짜리 결혼식 패키지 상품도 준비했다. 세탁기.식기세척기 등의 혼수 가전용품을 사은품으로 준다.

인터파크(http://www.interpark.com)는 지난달 2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창립 5주년 기념 사은행사를 한다.

PC.가전제품.잡화.생활용품 등 1백종의 상품을 골라 평소보다 싼 가격에 팔면서 사은품과 무이자 할부혜택을 준다. 3만원어치 이상을 산 고객에게는 즉석식 인터넷 관광복권을 4장 준다.

이승녕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